미국여행) 라스베가스 호텔 (벨라지오 호텔/룩소 호텔)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NDAI 입니다.

저는 이번에 여름휴가를 미국 서부로(라스베가스 - 그랜드캐년) 떠났는데요~

정보공유 차원에서 포스팅해봅니다 ^^

다운로드 (35).png

LA에서 라스베가스로 향하는 15번 고속도로입니다.
네바다주로 넘어오면 거의 이런 사막지역이 대부분입니다. 매우 건조해서 입과 코가 바싹 마릅니다
끝없는 지평선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미국 로드트립 꼭 한번 해볼만합니다

다운로드 (34).png

라스베가스에서 처음 묵엇던 룩소(LUXOR) 호텔입니다.
TV에서 보고 꼭 한번 가보고 싶어서 예약했구요.
피라미드 모양 신비로운 외관은 정말 좋았습니다.

다운로드 (30).png

요런 스핑크스도 있구요 ㅋㅋ
그치만 꽤 좋은 방을 예약했음에도 실내는 불만족이었습니다.
다소 오래되었고, 냉장고도 없습니다;;;
라스베가스 호텔 대부분이 좀 오래되어 낙후된 상태입니다.
이점 감안하시고 가실때 항상 리뷰를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다운로드 (33).png

다음은 둘째날 묵었던 벨라지오 호텔입니다.
분수쇼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라스베가스 메인 호텔거리 한가운데 위치하여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저와 친구들은 벨라지오 PENTHOUSE SUITE ROOM 에 묵었습니다.
말그대로 PENTHOUSE 최상층에 위치해 있고, 저희는 예약에 착오가 있어
별도 비용을 추가지불($80) 하고 FOUNTAIN VIEW로 전환하였습니다.
그러면 거실에서 분수쇼를 구경할수 있거든요.
라스베가스 여름 날씨는 기본 40도가 넘습니다.
더운 밖에서 구경하기가 아주 고역이죠;;;
가격은 파킹 피 와 리조트 피 모두 포함하여 60만원 내외로 스위트룸 치고 적절한 가격입니다.

다운로드 (26).png

다운로드 (21).png

다운로드 (23).png

다운로드 (22).png

거실/침실/화장실/욕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20).png

가장 중요한 방에서의 VIEW 입니다.
반대편 PARIS 호텔, PLANET 호텔 을 건너 관람차와 멀리 산까지 조망이 가능합니다.
분수쇼는 영상이라 공유가 어려워 아쉽네요.. 참고로 야경도 아주 굿입니다.

다운로드 (19).png

같이 묵었던 친구들이구요
나머지 두명다 올해 초 스팀투자에 끌어들인바 있습니다 ㅋㅋ
거실에 큰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룸에서 담소 나누며 술한잔 하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다운로드 (25).png

다운로드 (24).png

수영장입니다. 작은 POOL이 세네개 정도 있습니다.
수영보다는 POOLSIDE에서 누워 즐기는 것이 더 좋은...ㅋㅋ

포스팅이 좀 길어졌네요
다음 포스팅은 비교적 신생호텔인 VDARA 호텔과 먹거리 등등 올려보겠습니다.

Sort:  

댓글보고 따라와서 보팅하고갑니다. 존잘러의 내음이..^^

와우 완전멋지네요~!!
@hyndai 님이 어느분이신지는 모르겠지만 3분다 멋집니다~!!
전문투자가 분들, 펀드 매니저 같은 포스인데요 ㅎㅎㅎ
라스베가스 사진 보니 저도 한번 더 가고 싶어지네요~

안녕하세요. 제 글에 보팅을 해주셨길래 놀러와 봤습니다. ㅋㅋㅋ 부럽습니다 휴가를 그 쪽에 가시다니 ㅠ ㅠ 저는 아직도 외국으로 못 가봤는데 근데 저기 피라미드 모양의 겉에는 다 유리인건가요? 왜케 반짝거리는 것 같지 ㅋㅋㅋ

Congratulations @hynda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보팅에 감사드립니다^^ 사진들 보니까 부러울 따름이네요!!
소통하고 지내요!!!follow하고 갑니다~~!!

이곳을 가는것은 제 오랜소원중 하나에요.
죄송한데 저도 데려가주세용

첨뵈요 ㅎㅎㅎ 너무 잘생기셨네요
소통하고싶어서 오래된 게시물이지만 팔로우하고갑니다!!

호텔이 정말 환상적이군요. ㅎ
요즘 포스팅을 안올리시는 것 같은데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보팅 감사드려요

라스베거스라니
제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이네요
부럽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