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질랜드 여행] 키 작은 블루 펭귄의 도시. Oamaru!

in #kr-travel6 years ago

옆의 무리가 자기 식구라고 착각했다가 잘못 서 있었음을 깨닫고 식구를 찾아 돌아다니는 펭귄들

이럴수가!!!!!!!! 극강의 귀여움이예요 ㅠㅠㅠㅠ

사슴고기는 지방이 별로 없어서 구울 때 기름이나 버터를 많이 써야한다고 하더라구요!

Sort:  

펭귄은 진짜 예상 밖이었어요 ㅋㅋ 사슴고기는 그런거였군요! 오일에 굽고 마지막에 버터로 마무리하면 좋았겠네요. 제 알러지 범위가 Red meat 전체일지 소, 돼지, 양에 국한된 것인지 모르겠으니 다음에 어디서 사슴이 보이면 테스트 한 번 해봐야겠어요.

써니님의 알러지가 소/돼지/양에 한정된 알러지였으면 좋겠습니다 .... 물론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상상할수도 없이 괴롭겠지만 ㅠㅠㅠㅠㅠ

다행히 원래 해산물을 더 선호했어서 덜 힘들어요. 하지만 기존엔 남편이랑 1주일에 한번은 소고기 1kg씩 먹고, 돼지고기도 ㅜㅜ 역시 너무 많이 먹어서 문제였던거라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고기를 못 먹어서 힘든 것 보다는 알러지 때문에 한국 생활이 피곤한 것과 여행지에서 유명한 음식 못먹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21.15
ETH 3305.01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