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당신만 알고 가자!! 아무도 몰라서 못 가는 오라챠 생츄어리(Orachha Sanctuary) (feat. 기념 사진을 같이 찍자는 외국인 가족 그리고..)

in #kr-travel6 years ago

한참 못 찾아뵌 사이에 인도 여행 포스팅? ㅎㅎㅎ
정말 동에 번쩍 서에 번쩍이군요. 르바님 백팩은 분실안해서 다행이지만, 친구분이 고생이 많았겠네요. 사기꾼, 도둑도 많고 그만큼 정만은 사람도 많고... 하여간 중국이나 인도는 많긴 많나보군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노아님 ㅎㅎㅎ
ㅎㅎ 요즘 저도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도 잘 못하고 그러네요

저는 다행히 도난은 한 번도 없는 운이 좋은 여행자네요 ㅎㅎ 도둑은 어디나 있더라고요 휴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120.17
ETH 3179.0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