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지아] 트빌리시 시내 돌아다니기 + 트빌리시 타워 그리고 나를 감동시킨 트빌리시 대성당 (feat. 한식으로 에너지 보충!!)

in #kr-travel6 years ago

와 한국인 여행객들에겐 정말 딱인 곳일듯 싶어요. 밥도 항상있고 거기에 음식잘하시는 아저씨까지 ... 최고네요. 저 빵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Sort:  

한식을 매일 먹는 기쁨이란 ㅎㅎㅎ 저 아저씨는 계속 계시는 것은 아니고, 장기로 몇 달 머무시고 한국으로 돌아가셨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저 빵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패스츄리를 사서 안에 아주 약간의 올리브유?랑 페타치즈를 넣어 살짝 구우면 됩니다 ㅎㅎ 시금치를 넣기도 해요. 꼭 라자냐 만드는 것처럼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