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 통신사 로밍보다 저렴한 서비스 추천합니다.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스티머 여러분!!

안녕하세요!
@pitasa 입니다.

요즘 해외여행에는 인터넷이 필수잖아요..
또한 전화도 안되면 불편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로밍서비스 또는 와이파이 에그를 대여하거나 현지유심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저는 말톡에서 해외유심을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편하고 마음에 들어 추천합니다..

말톡에 판매하는 해외유심을 구매하면,
말톡에서 제공하는 어플과 070번호를 제공받아서, 외국여행중에도 내 핸드폰번호로 걸려오는 전화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을수 있으며, 한국으로 전화도 가능합니다.
해외 유심이니 해당국가의 호텔, 친구들과도 통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타도 제공되므로, 여행중 인터넷 검색이나 카톡 등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설정방법이 조금 어렵습니다..
하지만, 여기 스티머 분들은 이정도는 쉽게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저도 했는걸요..

관심 있으신 분은 말톡홈피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http://www.maaltalk.com )

끝으로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하셔서 현명한 소비 하시기 바랍니다.

조그마한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pitasa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

다음 여행에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것을 좀 더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텐데요... ㅠㅠㅠ 이미 일본이라 아쉽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데이타보단 여행이 더 중요하죠..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런게 있었을 줄이야..ㅎㅎ 나중에 해외 갈때 꼭 써먹어야겠네요^^ 잘봤습니다~~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다음에 해외갈때 꼭 사용해봐야겠어요!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해외 유심이라니.. 처음 들어본 정보네요.

이번 하계휴가 때 꼭 활용해야 겠어요 ㅎㅎ

이런 꿀팁정보를 많은 분께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460.45
ETH 3683.07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