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여행기 소개 / Introduction to Taiwan Travel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타이완 / 타이베이는 사실 제가 결혼 전 2년동안 일을 하며 살았던 곳입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여행기와는 달리 시간상, 구성상 내용이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

타이완 여행기는 1편 타이베이 1, 2부/ 2편 화리엔(화련) / 3편 컨딩(대만최남단) / 4편 펑후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이완에서 지낸 기간 만큼이나 보여드리고 싶은 사진도 많지만, 구성이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오랜 기간을 지내던 곳이라 사진이 워낙 많아 정리를 하는데 시간이 다소 걸리는군요.

타이완 여행기는 내일부터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Taipei is actually where I lived for two years before I got married.
Due to the general travel arrangements, time and composition are not arranged sequentially in relation to normal travel.^^

Taiwan's travel is consists of fore parts. Part 1. Taipei 1 / 2 , Part 2. Hualian, Part 3. Kending (The southernmost part of Taiwan) , Part 4. penghu Island.
I have many photos that I want to show you as much as I do in Taiwan, but I don't know if I'm going to work well.

It's a long time ago, so it takes a while to get organized because there are so many pictures.
I will upload the Taiwanese travel machine from tomorrow.Please look forward to it!


타이완 여행기에서 몇장의 사진을 맛뵈기로 첨부합니다!

First of all, let's take a few pictures.


그리고 팔로우와 리플, 보팅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내일 대만편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And follow me, reply, and boting help me!
Then, I am going to visit you tomorrow at the travel post in Taiwan.


follow me!

Sort:  

화련편 기대됩니다.
대만에 9박 11일로 여행했었는데,
화련 타이루거협곡에 Zhuilu old trail을 예약해서 다녀왔는데, 정말 인상깊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대만하면 삘랑도 유명하던데.. 불법아니지요?
화련엔 삘랑가게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빈랑은 대만에서는 불법은 아닙니다.
여행기에서 조금 언급하겠지만, 타이베이에서는 빈랑섭취가 많이 줄었고 지방도시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담배와 비슷한 개념으로 본다는데, 구강암을 일으킨다네요 ㅜㅜ

대만편 궁금해요! 대만삐주맛도 궁금하구요,ㅎ

하핫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삐주가 뭘까요? ㅋㅋ
피지우/맥주 말씀하시는가요 ㅎㅎ, 저 사진상의 맥주는 망고맥주에요.
제가 대만에 있을때 처음 출시되었는데, 요즘에는 한국 마트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 정리 잘 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팔로우도 남겼습니다. ^^

앵? 피지우에요? 음...피지우는 넘 순해보여요. 저는 좀 쎄게 삐주!^^
아...이제 우리 친구네요. 좋아라~

망고맥주도 있군요?
건물이 특이한 디자인이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건물사진은 타이베이의 랜드마크인 101(지진대에 서 있는 세계 최고층 빌딩이라고 합니다.)과 중정기념당 건물이에요~ 더 많은 사진으로 내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그렇군요..
내일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일본과 중국이 공존하는 느낌
아니 그것이 합쳐져 그들만의 특이함이 있는...

저도 1번 방문 했지만 매력있는 나라라고 생각 됩니다.

맞습니다. 저와 비슷한 느낌을 가지셨군요 ^^
여러 민족과 여러 문화가 함께 있는 나라다보니 배타적이지 않고 다양성을 보존하고 발전시켜나가는 나라인 것 같습니다! 오늘 곧 찾아뵙겠습니다.

1화 기대합니다!!!
제가 모르는 대만에 대해 더 알게 될 것 같습니다.

타이완하면 전 샤오롱바오랑 석가 생각납니다 ㅋ
석가라는 과일이 또 먹고 싶네요 ㅋ

찾아봐도 씨 모양이 있는 석가 사진이 없네요 ^^;;
요 과일 말씀이시지요?

석가도 정말 당도가 높은 과일이었는데, 저는 단거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자주 먹지는 않았습니다.

넵 이거 맞아요 제가 먹은건 씨가 많았던듯한데 ㅋ

ㅋㅋ 맞습니다. 이건 다 파먹어서 그래요!
이번 여행기 올리면서 아마 2편이나 화련편에 석가 나올겁니다~

오~ 열심히 하네! 기대할께~

ㅋㅋ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완. 이번 여름에 놀러가는 곳인데.. 먼저 스팀잇 코리아님걸로 간접 경험해봐야겠군요!^^

기대해주세요~~ ^^ 여름에 타이완이라니 매우 더우시겠군요 ㅜㅜ
어디로 여행 계획을 가시나요? 말씀해주시면 꼭 가봐야 할 곳, 먹어볼만한 곳 추천드리겠습니다.

대만좋아요 ! ^^저도 와이프가 대만사람이라 ~ㅋ
근데 타이페이는 많이 가보질않아서..여행기 기대할게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이프 분이 대만분이시라니 제가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와이프분이 어느 지역분이실까요? 포스팅에서 조금 익숙한 곳이 나오면 좋을텐데요 ㅎㅎ

타이중사람이에여~~^^제가 공항에서 바로 타이중으로 가서 만나곤했습니다. :)그리고 짧은연애기간이라 아직 모르는게 많아요~ 제가 오히려 많은 정보를 얻을것같습니다^^

아 그렇군요! 타이중도 가보기는 했는데, 스치듯 간거라 아주 잘은 모르지만 타이중에서 제일 유명한 펑지아이에스(펑지아야시장)은 가봤네요 ㅎㅎ

혹시 여기 아실려나 모르겠습니다~

네네 펑지아야시장에 먹으러 많이 갔었어요^^근데 항상 먹던것만 먹었던것 같네요 ㅋ 취두부는 아직 적응하기 조금 힘든 음식이구여~ㅋ 사진속은 어디인지 잘모르겠네요 ㅠ 타이중인가요? 타이중에선 주로 백화점하고 야시장 .. 와이프집근처정도 왔다갔다해서 ;;;ㅋ

저는 작년에 5박 6일 정도 대만 여행갔었는데 너무 더웠던 기억만...그래도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여행글 기대할게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이완 특히 타이베이는 아열대에 분지 기후라 1년에 3월말~4월말 / 10월말~11월말 이정도가 적당한 여행기간이라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덥고 혹은 비옵니다. ㅜㅜ

제가 있을때 12월~1월에 45일간 비가온적도 있어요 ^^;;;

Great Pictures ..thank you

Thank you for finding me!
My hobby is traveling. I'm communicating with various people while travel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