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SA] #07. 라스베가스에서 쇼핑하기 (DAY5)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01. 오늘은 돈쓰는날





뉴욕뉴욕으로 갑니다.

쉑쉑 버거를 가기 위해서죵

뭐가 많다 그졍

이럴때는 1번 메뉴를 먹는다

K가 터키에서 먹어본 이력이 있어서 뚝딱 주문해줬다
쉑쉑이랑 스모키 뭐시기랑 치즈감튀랑 쉐이크

쉐이크가 메인인것 같다.

제가 갔을때만 해도 한국에는 쉑쉑 버거가 없어서 나름 신기해하면서 갔었네용 ㅎㅎ

쫘잔
맛있겠따
빵이 엄청 부드러웠다
그리고 감튀 쉐이크에 찍어먹는게 레알 쬰맛이랬는데
맛있는거+맛있는거 같이 먹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다.

벌써부터 공개하자면

라스베가스의 쉐쉑버거<LA의인앤아웃<<<<<<<<<<<샌프란시스코의 슈퍼두퍼버거

쉑쉑버거 처음 먹어봐서 기념사진

화장실도 다녀오고 얘기도 하고
여기 꽤 오래 앉아있었다.
여유 터지고요
뉴요커 돋고요

버스를 타고 라스베가스 사인을 보러갑니다
앞에 쫀멋 차가 있었는데
다들 지나가면서 쳐다보고 bb이런거 해주고그랬다

멋있다...나도 빌리고싶다..

11베가스버스2.gif

이층버스 타는 기분

쫘쫜
아주 초입에 있는 싸인이다.

사진찍을라면 줄서야대

저기서 볼건 저거하나
얼른 베네시안호텔로 갑시다

베네시안 호텔 도착
이뿌죠

역시 안에 멋있어

이렇게 곤돌라가 돌아다닌다
겨울에는 밖으로는 안나간다고 들은것 같다


빠리바게트도 있다 ㅋㅋㅋ
종류가 우리나라보다 많은 느낌


이안에 나있따

호텔을 둘러보고 다시 코카콜라로...
동선이 엉망이긴 한데 ㅋㅋ 버스로 다 3-4정거장 정도로 짧은 거리고
버스는 무제한이니까(24시간) 마음껏 타요


02. 돈쓰기 1: 코카콜라




코/카/콜/라/
M&M모두 MGM에 있어요

코카콜라샵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레
맥도날드에서 끼워팔기하던 코카콜라 컵 여기 다 있다

텀블러 종류도 어마어마
눈 돌아가고요


자석도 이쁜거 많고..
초록색 병의 코카콜라를 사왔다.
지금은 화분으로 쓰는중 ㅋㅋ


03. 돈쓰기 2: m&m







여기 진짜 오색찬란이라 눈돌아간다.

한바탕 털고 갑니다.

vegas.JPG

라스베가스에서 사온 것들
저 콜라병은 뭐 의미가 있다고해서 샀다. 맛은 콜라다.

오른쪽에 있는 저 담요는 많이샀다고 사은품으로 받았다
ㅋㅋㅋㅋㅋㅋM&M 스타워즈 VER이다 귀엽고 따뜻하다.


그리고 오후 메가버스를 타고 포모나 근처에 있는 지인댁으로 갑니다
드디어 한식을 먹을 수 있어 ㅜㅜㅜㅜㅜㅜㅜ

베가스 여행 끝 !

@sweetsue의 미국여행기🚀

Sort: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얼마전 라스베가스 M&M서 과소비한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

맞팔하면서 육아휴직으로 미국생활... 부럽습니다 ^^;;

팔로잉했어요 ㅎㅎ
매일 한편씩 그날과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고있어요 ㅎㅎ
가볍게 오늘 뭐보지~ 할때 들려주세요!
[follow me!]https://steemit.com/@greatstory

맞팔했어요 :) 재밌는 글일것같아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부럽습니다 ㅜㅜ 미국 현지인 다 되셨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했어요! 미국살고 싶네요 흐흐

저기가 바로 원조 쉑쉑버거! 전 한국에서만 먹어봤는데, 상호명 믿고 쉐이크 시켰는데 실망했다는..

원조 쉑쉑은 뉴욕에 있을걸용? ㅋㅋㅋ 샌프란의 슈퍼두퍼버거를 추천합니다 사실 쉑쉑은 그냥 쏘쏘해서 명성에 비해 약간 실망..

아하 그렇군요. 그나저나 미국을 언제갈지가 의문이라 ㅋㅋㅋ

엠앤엠 저희 아이들이 갔다면 엄청 좋아했겠네요 ㅎㅎ

맞아요 아이들 진짜 좋아했을거 같아요 저도 엄청 눈돌아갔어요 ㅎㅎ

엠엔엠 티셔츠 눈돌아가요~ 정말 오색찬란이네요

그쵸 거기있는거 다 털어오고 싶었.. ㅜㅜ

콜라 종류가 다양한거같네요 ㅋㅋ 제일 독특한 콜라 뭐 있었나요??

사실 콜라 맛은 다 똑같고 병만 달랐다는..... ㅋㅋㅋ

ㅋㅋㅋㅋㅋ m&m 티셔츠 졸귀네요.
아동용 사이즈를 차장서 조카한테 선물해야할 것 같아요 ㅋ

맞아요 ㅋㅋ 저는 결국 그다음 뉴욕가서 엠엔엠 잠옷바지를 사왔지용 ㅋㅋ

라스 베가스는 돈을 쓰는 곳이죠ㅎㅎㅎ 라스 베가스를 가봤는데도 생소한 곳이 많네요~ 감튀를 쉐이크에 찍어먹는 것도 미드에서 첨봤었는데 나름 대중적인 방식이었나봐요^^ㅋ

아 미드에서도 그런게 나오나요? 저도 저때 친구가 처음 알려줘서 ㅎㅎ 그렇게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맛있는거+맛있는거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우왕 감사합니다 :) 바로 보러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22.86
ETH 3848.9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