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USA] #08. LA 유니버셜 스튜디오(DAY6)

in #kr-travel6 years ago


01. 유니버셜 스튜디오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갔습니다~
바로 입장하는곳이 나오는게 아니라 이런 상점들을 지나면 유니버셜에 도착

필름회사 답게 들어가자마자 촬영하는 동상
예전에 미국있을때는 학교 선생님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돈주고 가라고 해도 안갈거야!"라고 해서 디즈니랜드만 갔었는데

갔다와서 생각해보면 선생님이 왜그러셨는지..?


스튜디오투어부터 하라고 해서 스튜디오투어로 가는중
꼭 스튜디오투어부터 하세요!! 아침에 그나마 사람이 젤 없음

이건 저 위에보면 2층에 남자랑 여자랑 있는데,
지나가는 사람들보면서 쉴새없이 떠든다


스튜디오 투어 하는 곳으로 가면
LA전망이 다보인다.
저 밑에 있는 건물들은 실제 TV쇼나 영화를 찍는 넓은 셋트장이다.


한 30분? 40분 기달려서 투어 버스를 탑니다.
아침에도 이정도였는데 오후에는 못볼듯 ㅋㅋ

스튜디오투어란?
에버랜드 사파리투어처럼 버스를 타고 아래에 넓게 펼쳐진 TV쇼 & 영화셋트장을 구경하는 투어입니다. 투어 중 킹콩(3D)와 분노의질주(3D) 어트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엄청 흥미진진한 투어. 강추 저 3D들이 존잼

15유니버셜스튜디오투어.gif
이런 셋트장을 지나가면서 볼 수 있어요

16-1유니버셜투어3.gif
그리고 신기했던 물 셋트
땅에서 갑자기 물이 솟구친다 싱기방기


16유니버셜스튜디오투어2.gif

갑자기 셋트장이 와장창 무너지더니
차가 나오고...
ㅋㅋㅋㅋ 규모가 아무튼 어마어마했어요
그 외에도 볼거리가 무척 많답니다.


이렇게 예쁜 언니도 있고


쇼가 중요하기 때문에 워터월드 쇼시간에 맞춰 이동

*유니버셜 추천코스

  1. 스튜디오 투어
    2)워터월드(시간맞춰서)
    3)심슨라이더 or 아래층 트랜스포머
    4)펀랜드 미니언

근데 사실 지도로 보면

1)워터월드 2)스튜디오투어 3)심슨라이더 4)트랜스포머 5) 펀랜드 미니언

이렇게 보는게 맞다

워터월드 쇼시간이 맞으면 워터월드 먼저!


뒤로 갈수록 셋트장 다 타고 물에서 불나오고
스케일이 진짜 어마어마하다 ㅋㅋㅋㅋ
내눈앞에서 영화한장면 본 듯한 느낌


그리고 그 유명한 심슨라이더를 타러 갑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되게 작아요
놀이기구가 실제가 아니라 다 3D로 되어있어서
공간을 크게 안잡아먹는 형태에요

하지만 재미는 일반 놀이공원보다 더 꿀잼이라는것!

이렇게 하루 해가 갑니다
저는 이날 화요일인가 수요일날 가서 5시에 끝나더라구요 ㅠㅠ
날짜마다 닫는 시간이 달라요
야무지게 놀다 갑니다~

Sort: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4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라.. 신기하네요 재밌게 놀다오세요!!

가보고 싶네요~
사진과 글로나마 잘 봤습니다.
기회가 있으련지...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이해가 안 가네요... 왜 가지 말라고 하셨을까요?? 저기 가면 여러 재미있는 것을 즐길수 있는데..... 충분히 돈 값어치 이상은 하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꼭 한번 가고 싶은 곳이 유미버셜스튜디오에요 ㅎ 소개 감사합니다^^

우와 재밌는 여행이 되었을것 같아요.. 저는 해외를 가본적이....ㅠ.ㅠ
일만 하다 보니 어느덧.....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영화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써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죽기전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곳인데 후기를 보니 더욱 가고싶네요ㅠ

굉장히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티켓만 끊어서 가도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전 오사카 유니버셜을 갔었는데 정말 꿀잼존잼!!! 못갔으면 백번 후회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63.77
ETH 3821.66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