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스웨덴_스톡홀름_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건축 1001 스톡홀름 도서관, Stockholm Public Library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travelmaker 입니다.

오늘은 몇 달 전 여행했던 북유럽 스웨덴에서 스톡홀름에 있는 공공도서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톡홀름 공공 도서관은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건축 1001 에 속해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보니 정말 인정!! 이었습니다.

혹자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이라고 하는데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두근두근 뭔가 어마어마한게 기다리고 있을 것만 같지요?

IMG_0011.JPG

IMG_0012.JPG

동~~그란 원형으로 되어잇는 스톡홀름 도서관의 모습과 빼곡히 책이 꽂혀있는 모습입니다.

IMG_0013.JPG

IMG_0021.JPG

다락방에 올라가듯 조심스레 좁디 좁은 계단을 올라서 가면 이렇게 2층에서는 너무나도 경이로운 도서관 전체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IMG_0019.JPG

IMG_0033.JPG

스톡홀름에 여행한다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이 곳!
1920년대에 지어진 도서관으로 돔 형태의 서가, 높고 환한 천정, 탁 트인 로비, 그 시대엔 정말 획기적인 구조였으며
여전히 자국민 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입니다.

Sort:  

와...사진 실화...인가요?ㅎㅎ
아니..실사라고 해야 맞나..

진짜 영화에서만 보던 도서관이네요!! 스톡홀름 도서관 잘 기억해놓겠습니다!

네ㅡ제가 어찌 대충 찍은 사진이에요
실제보면 정말 떡하고 입이 벌려져요ㅎㅎ 잘 기억하시고 한번 방문할 기회가 꼭 생기시기를 ^^

와...진짜 무슨 영화에 나오는 곳 같네요.
멋진 곳 보고 오셨네요~^^

오늘 카일의 사진보팅이벤트 당첨 이빠~ 보팅 남기고 갑니다~

Wow 감사드립니다아^^

크으 물가가 비싸서 좀 가기가 꺼려지는 곳이지만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하네요ㅎㅎ

네에ㅡ물가는 정말이지ㅜㅜ 저절로 다이어트되어서 오기는 하지요ㅎㅎ 하지만 좋은곳이 너무 많고 배우고 느끼는게 정말 많은 나라입니다ㅎㅎ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