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로코] 당신만 알고 가자!! 몰라서 못 가는 파라다이스밸리(Paradise Valley) (feat. 그들의 친절함은 계속 된다. 먹여주고 재워주고/전통 음식 '타진' 만드는 법 배우기)

in #kr-travel6 years ago

참좋은신분들이 많아요^^ 아니면 르바님의 복!! 개들도 르바님을 피해간걸지도 몰라요 ㅎㅎ 마지막 르바님은 역시 금손이였어요. 저번에 도트로 그린 달러 그림볼때도 와! 금손이시네 하고 느꼈는데 거북이 사과라니ㅎㅎㅎ 으바님 금손!!
르바님 행복한일 가득하세요^^

Sort:  

맞아요 친절한 분들이 의외로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ㅎㅎㅎ
거북이 사과 곧 만드는 법 가르쳐드릴게요
우부님도 하실 수 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