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로코] 당신만 알고 가자!! 몰라서 못 가는 페스(Fes) (feat. 르바가 찾은 모로코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물 여행지 Barrage Sidi Chahed)

in #kr-travel6 years ago

르바님 고궁앞에서 무엇을 한겁니까 ? 그걸로 인해 읽는내내 자꾸 떠올랐네요. 보자마자 미친듯이 웃어서 주위사람이 절쳐다보았습니다 ㅋㅋㅋ 대추야자하니까 저도 @okja 님이 생각났는데 ㅎㅎㅎ 오늘은 일이 빠빠서 피드대로 쭈욱 내려왔네요 르바님은 주무시고 계시겠네요 일어나시면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라세요^^

Sort:  

ㅋㅋㅋㅋㅋ 저 정도 사진은 찍어줘야
발랄한 여행기죠 ㅋㅋㅋㅋ
@okja 님의 대추야자 요리 진짜 맛있더라고요 ㅎㅎ
어휴 오늘 좀 바빴는데, 우부님은 지금 주무시고 계시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74.94
ETH 3126.8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