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해 군항제 유명하죠~
벚꽃이 너무 이쁘게 피어있네요~^.^
잘보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진해군항제가 왜이렇게 유명한지 가보니깐 알겠더군요 ㅎㅎ

이야 밤에 장관이군요 아침 새벽에도 사람 많겠지요? ㅋㅋ

전 10시쯤 갔는데 그래도 평일이라서 구경하기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 생각보다 낫다는 거지 관광지는 관광지더라구요 ㅎㅎ

벚꽃이 너무너무 이쁘네요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사진으로 나마 대리만족 했네요^^벌써부터 봄이 또 기다려져요

ㅎㅎㅎ 저도 즐거운 봄을 보내서 기쁘네요 내년도 기대됩니다 ㅎㅎ

진항제 ㅎㅎ 사람 바글바글 정신없고 ㅠㅠ 벚꽃은 이쁘고 ㅋㅋ 몇번 갔다가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고 왔습니다 ㅎㅎ

ㅎㅎ 다행히 평일이라 그나마 괜찮았는데 ,.. 후 그래도 참 많더군요 ㅠㅠ 자주는 못갈듯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낮보단 밤이 더 이쁜것 같아요~ ㅋㅋ

밤엔 별로 덥지도 않고 먹거리도 더 많은 것 같고 또 색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ㅎ

제가 살던곳이 진해인데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ㅎㅎ 한달전 일본으로 와버렸지만 ㅎㅎ 진해의 벚꽃은 일본에도 지지않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83.52
ETH 3807.87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