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하루중 제일 좋아하는 순간

in #kr-usa6 years ago

이 포스팅은 @yourhoney님이 주최하시는

이벤트참여를 위한 포스팅입니다.^^

이번 주 포스팅 주제: 내가 하루중 제일 좋아하는 순간

육아휴직중인 제 상황이 그렇듯이.

요즘 제가 하루중 제일 좋아하는 순간 중 하나는

가족들을 위한 식사 준비시간입니다.^^

얼마전 아침식사로 만들어본 팬케잌 사진으로

오늘의 이벤트를 참여해 봅니다. ^^

이벤트를 마련해주신 @yourhoney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첫 포스팅을 bonodaddy님이 해주시니 바로 지원 왔습죠^^
와우 역시 미국이라 그런지 아침은 팬케익?ㅎㅎ^^
아빠가 차려주는 아침이라 아이들과 와이프님이 좋으시겠습니다!

미쿡 아침은 팬케잌이죠 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곧 참여를 해야겠군요 :) ㅎㅎㅎ
가족을 위한 식사준비만큼 행복한 시간은 없죠 :)

이벤트 함께해요~ ^^
가족을 위한 식사준비가 기분좋은 일이라는걸
알아가고 있습니다~

아흑 ,
멋지신 보노 대디님 ^^!!!!!

엄훠. 감사합니다 ㅎㅎㅎ

짱 멋지십니다!
요리는 쉽지 않은거 같아요!!

이제 팬케잌 정도는 눈감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너무 미국인 처럼 생활하시는거 아닙니까 ㅋㅋ?

저는 고추참치정도는 항상 들고 다니는 명예 한국인인데 하하하하

아침에 밥하는게 너무 귀찮아서요 ㅋㅋㅋ

자발적 강제로 미쿡인처럼 아침을 먹고있습니닼ㅋ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전 팬케잌이 할때마다 실패ㅠ.ㅠ
아침식사로 굿이네욤 ㅎㅎ

팬케잌에 바나나 조합은 거의 뭐 아침 끝판왕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