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노아빠] 미국여행: 텍사스 ③:샌안토니오 프롤로그(텍사스 역사를 알아볼까?)

in #kr-usa6 years ago

오 이제 샌안토니오 얘기가 펼쳐지는건가요? 저는 미드웨스트인 일리노이에 살고 있습니다. 학회 때문에 샌안토니오에 가서 여기 저기를 즐겼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그 후에는 회사 출장 때문에 달라스, Waco 등을 가보았었던 것 같네요.

스팀파워 임대 기념으로 보팅하고 팔로우도 했습니다. 미국에 계시는 분들끼리 잘 지내요.

Sort:  

네 감사합니다.^^
일정때문에 샌안토니오는 당일치기로 갔다와서
간단한 포스팅이 될것 같습니다.^^

일리노이! 특히 시카고에 언제쯤 가볼까 고민중입니다.(차로 12시간 걸리네요!!)

제가 쓴 아주 유명한(^^) 시카고 여행 안내가 하나 있는데 @bonodaddy 님을 위해서라도 이곳으로 옮겨와야겠군요. 시카고는 정말 너무 너무 너무 좋은 곳입니다. 보통 미국에서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워싱턴 DC 등을 멋진 곳으로 꼽는데 저는 시카고가 단연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휴양지를 찾는게 아니라면 미국에서 시카고보다 더 멋진 곳은 없다고 생각해요.

시카고는 제가 좋아하는 건축가인 '미스 반데 로에'가 근무했던 IIT도 있고. 그가 설계한 skyscraper도 있어서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여행안내 공유주시면 정말 도움될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73.97
ETH 3761.2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