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오는 날] 보드의 위험성

in #kr-usa5 years ago

예전 글 [사진 한 장] 스노보드를 장만했습니다에서 눈오기만을 기다린다고 했는데요, 드디어 눈이 왔습니다. ^^

그리고 열심히 보드를 타기 시작합니다.
물론 처음에는 어렵죠.
넘어지고 넘어지고, 또 넘어집니다.




그래도 고생한 보람이 있군요.


안넘어지고 제법 오래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보드의 맛을 들이더니...


이젠 보통의 눈썰매도 서서 타기 시작합니다!

보드의 중독성이 상당히 위험합니다 ㅋㅋ

저도 저 손잡이 달린 보드 잘 타게 되었는데, 저를 찍어줄 사람이 없어서... ^^

Sort: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1/13]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busy에서는 첨부된 dtube 동영상이 안보이네요... 저런.

ㅎㅎㅎ 글에서 동심이 ㅎㅎㅎ
빌보드도 위험한가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빌보드는... 그렇게 많이 위험하지는 않은걸로..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처음에 busy로 보고 으잉? 했다가 스팀잇으로 갈아타니 동영상이 보이네요 :D ㅋㅋㅋㅋ 보드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눈 내리는 풍경도 아이도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라 그런지 빨리 배우는군요. ㅠ dj님도 분명 조금만 연습하면 보드 잘 타실것만 같아요 ㅋㅋㅋ

저는 이미 저 보드 마스터했... ^^

와, 저희 애가 보면 무척 부러워하겠어요...

앗, 잠깐 백야드라구요?!

네 뒤뜰이에요. 뒤에 경사가 조금 있어서요 ^^

오~
멋지십니다~

항상 조심하세요. 뼈 잘 안붙는 나이잖아요.ㅎㅎ

앜ㅋㅋ 그런가요.. 뼈 부러져본 적이 없어서..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55.40
ETH 3139.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