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sed] 예비 아빠 필독!! 출산 필수 준비템, 스펙트라 S2 유축기 팔아요~!!

in #kr-used5 years ago

안녕하세요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오늘은 출산 준비중인 예비 엄마에게 꼭 필요한 물품인 스펙트라 S2 유축기를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1. 왜 사야하는가?
    저는 이 제품을 둘째 출산때 구매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합니다. 왜냐하면 첫째때 수동 유축기를 이용하면서 안그래도 출산으로 상태가 많이 나빠진 아내님의 손목이 더 많이 상했거든요. 제가 있을때야 도와준다고 하지만 건강한 남자가 수동유축기를 꾹꾹 눌리고 있기에도 손목에 상당히 무리가 갑니다.
    출산한 아내를 위해서 남편분이 먼저 나서서 구매를 해야 아내님의 건강도 지키고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예비 이빠분들은 그냥 넘기지 마시고 꼭 제가 올린 제품이 아니더라도 구입을 고려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2. 파치는 왜 이 제품을 kr-used에 올리는가?
    아내님이 둘째 임신 때부터 출산까지 상당히 고생이 많았습니다. 첫째 때 완모를 해서 둘째 때도 완모를 예상하였으나, 건강이 많이 안좋아져서 한달 반 정도밖에 모유수유를 못했습니다. 그런 사유로 유축기의 실 사용 역시 한달 반이 채 되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 제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2017년 제조된 제품이고 실사용은 한달 남짓, 기계의 상태도 A급에 신재 소모품까지 그대로 보관하고 있습니다.
    중고나라에 판매를 할까 하다가 우선 스팀잇 내에서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봐 먼저 올려드립니다. 앞서 언급하였지만 예비 맘들보다 예비 아빠가 더 관심을 가지고 보셨으면 좋겠네요. 사랑 받는 예비 아빠가 되세요~!!

< 판매 양식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68248DD5-349C-442C-96C5-7BD5D0596949.jpeg

FD4D8166-24EC-49EC-B6D7-F1FC58F6E114.jpeg

98571C6E-E28B-42AF-A43F-16B4E285A06E.jpeg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스펙트라 S2 유축기
  • 판매 제품 설명 :
    자동 유축기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X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40스달 (스팀페이코 사용 가능)
  • 배송방법 :
    택배배송 시 5스달 추가 / 직거래 시 서울 잠실, 남양주 화도읍 가능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스팀챗 / 텔레그램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Sort:  

Congratulations @epitt92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Meet the Steemians Contest - Special attendees revealed
Meet the Steemians Contest - Intermediate result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내분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랑 같이 살아주는데 사랑을 넘치게 드려야죠^^;;

멋있는 자상한 남편으로 이미지 굳히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팔렸으면 좋겠따!!!!ㅎㅎ

아무도 연락이 안오네 ㅋㅋㅋ
나 이미지 개선좀 해야겠다 ㅎ

ㅋㅋㅋㅋㅋ
형 허언증 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

sweety attentive husband 파치님 ㅎ_ㅎ
즐거운 하루 보내십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번 풋살도 학살을 했나보군 ㅎㅎ 멋져~^^

좋은 인연이 이어지길..

인연이 없나봅니다 ㅠㅠ
셋째 낳아야할까요?ㅎㅎㅎ

애 낳을까 잠깐 고민할뻔~ㅋ
너무 좋은 판매죠 ~이정도면!!

별이 심심해 할텐데
둘째 고고?ㅎㅎㅎ

진짜 아내분에 대한 사랑이 느껴져요 ㅎ.ㅎ 부럽네요 (마음의소리인가...ㅋㅋ) 친구에게 드림 안받았음 바로 구매했을거에용 ㅎㅎ 판매응원합니닷1

배우고 갑니다.ㅎㅎ

간만에 보는 유축기네요! 우리집에도 먼지 쌓여가는 거 하나 있는데 조만간 처분해야겠어요ㅎㅎ
유축기를 사용했던 시기를 지나온게 감회가 새롭네요^^

이 중요한것을 둘째때에나 사용을 하다니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