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used 스팀잇중고월드 *판매* 양식.

in #kr-use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kr-used 스팀잇중고월드 *판매* 양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사용하실 수 있게 마크다운도 공개를 했으니
마크다운 복사하셔서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먼저 판매글을 올렸으니
한번 보시면 어디에 어떻게 작성을 해야되는지 쉽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판매] 에몬다 SL6 PRO 자전거 팝니다.




image.png




< 판매 양식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사진1
사진2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품명
  • 판매 물품 설명 :
    제품설명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O / X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 배송방법 :
    택배배송 / 직거래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스팀챗 / 텔레그램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글 작성하실때 밑의 거래양식 마크다운을 복사하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거래양식 중 고쳐야 할 부분이 있으면 @kimegggg , @imrahelk , @ukk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판매 양식 >
<br>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br>
사진1
사진2
<br>
####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br>
 - <b>판매 물품명 :</b> 
품명
 - <b>판매 제품 설명 : </b> 
제품설명
 - <b>교환여부 : </b>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O / X 
 - <b>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b>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 <b>배송방법 :</b>  
택배배송 / 직거래
 - <b>연락방법 :</b> 
선 댓글 후 스팀챗 / 텔레그램
<br>
** **

<center>
<p>

# 삭제 하지마세요.
<br>
#####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br>
<b>[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OrENCY)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https://t.me/joinchat/AAAAAETky6mtjC5Ac5URlw)
[거래양식](https://steemit.com/kr-used/@kr-used/5odtzt)
[거래시 유의사항](https://busy.org/@kr-used/kr-used)</b>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 삭제 하지마세요.
</p>
</center>

<br>

** **

<br>


Sort:  

중고나라 넘어서자!! 아자아자!!

ㅎㅎㅎ카카오톡 들어오셔서 좋은 판매글 구매글 보시면서 도움 되시면 좋겠습니다.
이제 많은분들의 참여가 중요합니다!

멋진 걸 만드셨네요.^_^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울곰님! ㅎㅎ 카카오톡 오셔서 좋은 구매 판매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감사해요

열일하심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베이글제이님도 좋은 거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들어오시면 더욱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작할수 없다는 블록체인의 장점을 제대로 살릴수 있겠네요.!!
굿굿!!

ㅎㅎㅎ 맞습니다.
제가 생각한건 어떤분과 어떤분이 거래한지 알 수 있고,
글의 작성이 블록체인상에 기록이 남으니 사기도 칠 수 없을 뿐더러
사람 대 사람으로 바로 다이렉트로 거래를 할 수 있어서
제대로된 탈중앙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우가 지원된다면 금상첨화일듯 하네요.!
스팀잇은 명성도가 지원을 해주니 조금은 커버되지만...

ㅎㅎㅎ 거래는 항상 상호간의 신분이 확실한 상황에 하는게 좋습니다.. ㅎㅎㅎ
명성도도 아주 큰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임대가 되서 거래완료되었을때 보팅해주면 제일 좋겠지만요 ㅎㅎㅎ

한 번 시험 삼아 해보고 싶은데 스팀페이코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요. ^^;; ㅠㅠ
예를 들어서 '10스팀달러 전송' 뭐, 이런 식으로 설정해도 될까요? ^^;;

스팀달러는 한화로 설정하시면
그가격에 맞게 현시세로 스팀달러 로 바뀌어집니다 ㅎㅎ

스팀페이코 판매자 튜토리얼

스팀페이코 구매자 튜토리얼

한번 확인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팀페이코 스팀중고 대박나라~~ ㅋㅋ

대박까지....! 헉 ㅎㅎ

좋네요!! 블록체인으로 사기거래없는 투명한 스팀잇~~ 아자아자^^

최대한 그렇게 흘러가기를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스티미언분들께서 잘 사용하고 깨끗한 거래를 해주셔야 합니다 ㅎㅎ

개인정보 유출이 걱정되는군요..

개인정보유출은 중고x라 에서도 똑같습니다.

신상이 확실하신 분들과 거래하는게 좋고 혹은 명성이 높으신 분들과 거래를 하실때 조금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후자는 꼭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는 스팀잇 혹은 텔레그램 등을 사용해서 다이렉트로 1:1로 거래를해 유출을 감소 시키구요 ㅎㅎ

또한 블록체인상에 기록이 되기에 글 가지고장난 치니 못한다는게 조금 더 장점이 아닐까싶네요 ㅎㅎ

아, 연락처 부분을 제대로 보지 않아서 연락처를 그대로 남긴다고 생각했었습니다 ㅎㅎ
처음 생각했던 것 만큼 위험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발전 기원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도 사는 쪽이었으니 매물을 기다려 보겠습니다~! 기대가됩니당

ㅎㅎ감사합니다.
카카오톡에서는 링크만 올릴 예정이니 한번 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56 which ranks you at #72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09.23
ETH 2940.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