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오스 스마트 컨트랙트는 믿을 수 있을까? — Steemit

(대문은 @carrotcak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예로부터 스마트 컨트렉트는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꽃인 스마트 컨트렉트는 그 혁명적 방식에 취한 뽕쟁이들이 엄청 띄웠습니다… by twinbraid

빵쩜짜리 아빠의 불량육아 탈출하기 | 몸으로 놀아주려면 체력부터 — Steemit

저는 아들만 둘입니다. 조금만 더 젊었다면, 아니 큰애가 정상 발달이었다면 딸 가지려고 셋째를 낳을 겁니다. 아내는 큰애만 정상이었다면 셋째를 갖고 싶다고 말합니다. 제가 한국 나이로 42살이고 아내가 38살이니… by naha

[COSINT] 사토시의 잠언 - 2: 탈중앙화라는 마법의 단어 — Steemit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에 대한 칼럼 및 설명을 작성하고, 해외 코인 뉴스 및 정보를 더욱 이해하기 쉽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kilu83 COSINT입니다. 비트코인의 창시자로 알려진 사토시… by kilu83

[태국요리] 태국 가정식 시푸트레스토랑 “꿍탈레” in 신사가로수길 — Steemit

이번 테이스팀 “세계여행 이국요리” 편에서 소개해드릴 식당은 태국 가정식 해물요리 전문점입니다! 태국음식은 한국인 입맛에도 맞고 각종 특이한듯 하면서 퓨전느낌도 나면서 맛있는데 가격까지 저렴한 음식으로 언제… by cancerdocto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