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전 하스스톤의 기억, 그리고 오늘의 스팀몬스터 골드 카드. — Steemit

@lucky2님의 스팀몬스터 이벤트 덕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스팀몬스터와 비슷한 하스스톤을 했던 기억과, 그리고 오늘의 팩 까기 결과 인증입니다. 예전 하스스톤 베타(알파?) 시절의… by glory7

월요"일상" — Steemit

어제는 아침 6시쯤에 잠들었나? 10시 반쯤 고객님의 예약문의 전화에 잠을 깬다. 순간 귀찮아서 예약 안받는다고 할뻔.. 정신을 차리고 목을 풀고 통화를 한다. 더 잘까 머뭇거리다 일어나서 움직이기로 한다.… by centering

나는 실패한 직장인이다 | 8 일등 직장인이 되다 — Steemit

실패한 얘기만 쓰려다 성공 얘기를 쓰려니 좀 어색하긴 하군요. 하하하하. 암튼 저는 혼을 다해 다시 한 번만 해보고 기구설계를 그만두기로 합니다. 회사는 미용기기 회사였지만 의료기기법상 의료기기 회사였습니다.… by naha

봉제장인과 대학생들의 콜라보, ‘2018 상상패션런웨이’ 개최 — Steemit

’20대의 자유 그리고 젊음’을 주제로 한 대학생들의 패션 경선 무대, ‘2018 상상패션런웨이’가 오는 9월 13일 오후 7시 30분, 서울시청 광장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 이 행사는 서울시와 KT&G… by bongje

[그냥 사는 이야기] 잠은 축복이라는데... — Steemit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늦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나의 세 남자가 모두 벌써 잠들었네요.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이 공부도 안하고 참 일찍도 잡니다 ㅎㅎㅎ… by floridasnail

[steemmonsters]더 스모너:게임방법 알려주는 남자 1 — Steemit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오늘부터는 짬짬이 스몬 게임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게임이 출시 전이라 제가 설명 드리는 부분은 바뀔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부탁 드립니다.… by fenrir78

(올드스톤의 느끼는 산사 이야기) 동학사 가는길에 있는 관음전을 아시나요 ? — Steemit

계룡산에는 유명한 절들이 몇몇 있다. 남매탑의 전설을 담고 있는 동학사가 있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로 알려진 갑사가 있다. 예전에 내가 학교 다닐때 국어교과서에 갑사가는 길이라는 수필이 있었다. 그… by oldstone

(제주음식스토리텔링) 제주도 도감 어르신과 돗괴기(이론편) with 양용진 선생님 — Steemit

이번에 이야기를 풀어볼 제주음식스토리텔링은 영.. 자신이 없다. 육지와 다른 제주만의 특징이 있는 음식문화로 그 용어도 너무 어색하여 수업시간에 강사님이 설명하시는 것을 거의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by gghite

부경대 카페 TOP3 안에 드는 이곳! — Steemit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부산 부경대에서 횡단보도만 하나 건너면 찾아갈 수 있는, 우리는분위기를사랑해 라는 카페입니다. (풀네임이 참 길군요 허허) 부경대 경성대 주변에서 데이트좀 해봤다는… by stella12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