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증인보고서#9

in #kr-witness5 years ago

안녕하세요. 트립스팀을 운영하는 @snackplus입니다.

코인시장도 현실도 너무 춥습니다. (감기까지 걸리고 말았네요~)
빨리 희망찬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9주차 예비증인보고서를 작성하겠습니다.

1.SMT-lite

요번주 역시 @ned분이 이슈글을 올려주셨네요. (https://steemit.com/steemit/@ned/rocksdb-and-smts-announcement) 대략 요약하면 기간은 예정보다 2개월이 미뤄졌고 (제가생각하는) 코어 기능을 뺀 라이트 버젼이 출시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코인시장이 하락하지 않아서 인력이 감축이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일정대로 과연 프로젝트를 진행했을 지에 대해서는 의구심이 듭니다.
하지만 요즘 한가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점이 있다면 @ned글이 꾸준히 올라온다는 점입니다.(커뮤니티와 소통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겠죠? 흠..)

2. K-POP 스팀 플랫폼이 런칭 되었습니다.

열심히 진행하신 k-POP스팀 플랫폼이 런칭되었습니다. 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과 오버노드 회원가입이(스팀 재단쪽 문제) 중단이된 상태라 조금은 당황 하시는 상황이지만 잘 헤쳐나가시리라 생각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https://kr.kpopsteem.com/

3. 트립스팀 글로벌 서비스 준비중...(다음주 오픈)

현재 런칭을 위한 대부분의 테스트는 완료했습니다. (https://en.tripsteem.com) 글작성 플랫폼은 국가별로 따로 따로 출시를 진행 예정이며 여행검색서비스는 통합으로 가지가려고 기획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4. 화이트리스트 & 블랙리스트

매주 월요일 아래 깃허브 주소로 트립스팀의 화이트 리스트 & 블랙리스트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https://github.com/Steemhunt/whitelist

다음주에 희망찬 소식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으로 9주차 예비증인보고서를 마치겠습니다.


증인투표하러가기

Sort:  

kpop 스팀 이거 ㅇ_ㅇ 제가 블록체인 대회에서 만든 거랑 비슷하네요. ㅎㅎㅎㅎㅎ 그때 상은 못 탔지만, 기자 아저씨랑 중국인 투자자 아저씨가 열심히 들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ㅋㅋㅋㅋ

역시 아이디어 뱅크세요!!!ㅋ 케이팝쪽 아이디어들이 비슷한 류가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그냥 반갑다는 거구요. ㅎㅎ
사실 언제 나와도 나올거라 생각했어요. ㅎㅎㅎ

하지만 요즘 한가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점이 있다면 @ned글이 꾸준히 올라온다는 점입니다.(커뮤니티와 소통을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겠죠? 흠..)

이전부터 진즉에좀 하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고 이럴때 회피하지 않고
소통한게 어딘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하고
이래저래 싱숭생숭하네요;;;

암튼 smt를 바탕으로 하여금
이루어질 다양성이 꽃을 피우기를 바래보네요

그러게요~!! 그래도 긍정의 신호이겠죠? ㅋ !!! 좋은날이 곧 올거라고 믿습니다.!! 화이팅!!

스팀잇에따뜻한봄이빨리오기를....^^

봄을 엄청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 아자!

요새 행보를 보면 좀 부정적인 생각이 더 많이 드네요

부정적인 생각이 안들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최대한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작지만 힘을 보태겠습니다. ^^

Hi @snackplu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18 which ranks you at #1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화이트/블랙리스트도 공개적으로 운영하시는군요. 멋집니다! 이런게 잘 공유되길. 충성!

ㅋ 스팀헌트쪽에서 주도적으로 운영해주시고 계세요~! ㅋ 해외서비스시에 유용하게 활용될 예정입니다.ㅋ 충성!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트립스팀이 더욱 세계로 뻗어나가길 기원합니다!!

윽 ~ 곰님 일본에서 어서오세요!!!!! ㅋ

요새 소통은 잠시 쉬고 계신가요? ㅎㅎ

안녕하세요~^^ 여행기는 전체적으로 매일 다 검토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까지는 다 못달고 있어요!!ㅜ..ㅜ (tsguide님도 요즘 다 작성을 못하시네요~) 카톡방이랑 해외쪽 디스코드에 말씀해주시는 내용들은 바로바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keydon님 의견 언제든 주세요!!(바로 답변 드릴게요!!ㅋ)

아뇨~
그냥 늘 댓글 달아주시던 트립스팀팀이
요새 안 오시길래 무슨 일이 있나싶어서
물어봤습니다~
수고하세요!

윽 죄송합니다.!ㅋ 좀더 활발히 트립스팀 진행해 나가겠습니다. ㅋ 언능 주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