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머리에서 쥐가 나는 일상 이야기 (feat. 가즈아 전용 무료 이미지 퍼가세요~)

in #kr-work6 years ago

애나님 글만 읽어도 얼마나 바쁠지 상상이 됩니당 ㅠ_ㅠ 머리 식히는 용으로 무료 배너 만들기라니, 역시 뼛속 깊이 디자이너이십니다ㅎㅎㅎㅎ 주말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무척 바쁘시겠죠!! ㅠㅠ 힘내셔서 작업 끝나시면 푹 쉬시길 바라요-! ㅠㅠㅠ 화이팅!!

Sort:  

아하하, 몸은 안바쁜데 머리만 바빠요. 오늘부터 그래도 정신의 방이 조금 여유로워졌습니다!! 디자인만 하면 디자인으로 스트레스, 기획만 하면 기획으로 스트레슼ㅋㅋㅋㅋ 돌파할 수 있는 게 있어서 다행이쥬 ㅜㅜㅜ

채린님 글 읽으러 가야겠어요~~ 'ㅇ'///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