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머리에서 쥐가 나는 일상 이야기 (feat. 가즈아 전용 무료 이미지 퍼가세요~)

in #kr-work6 years ago

머리에서 쥐가 나는 저 이미지도 넘 넘 귀엽네요.ㅋㅋㅋㅋㅋ
얼마나 바쁘신지 글에서 막 막 느껴집니다.
디노가 이렇게 바빠도 되나요?ㅋㅋㅋㅋ
글을 안쓰셔서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2,3,4,5)한꺼번에 드립니다.

올해 <일하러 도시> 시리즈를 2편 준비중인데, 목표대로 실행이 꼭 되길 바랍니다. 내가 나한테 소원을 빈다... ㅎㅎ

꼭 이루어지시길~

Sort:  

끄적글적 배경이미지에 쓰려고 잠시 테스트했는데 괜춘더라구요~
옛날에 그린 그림들 재활용이라쥬

디노가 아니어도 창업하는 이들이 모두 바쁠듯... ㅜㅜ
럭키님이 제일 바쁘죠 뭨ㅋㅋㅋㅋ

글을 안쓰셔서

팩폭이넼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이벤트 보팅 감사드리옵니다!
스템프 받았다 >_ </////

댓글에 보팅요...ㅋㅋ
0.01이면 지급이 안된다는 글을 봤어요.
포스팅에는 다른 분들 보팅 합치면 많아지니 상관없는데
합쳐서 0.02안되면 지급이 안된다네요?
애나님이 주신 귀한 0.01이 다 공중으로 날라갑니다.
아까워서 그러니 앞으로는 0.01보팅은 댓글에 하지마시고 포스팅에 해주세요^^
(그렇다고 취소하시면 파워만 닳으니 그냥 두시고 다음부터.....ㅋㅋㅋ)

럭키님이 준 글 정독했었어요!!!
저는 0.02 지급이 아닌데 보상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댓글 정렬을 하기 위해... 쓰기도 해서요 'ㅇ'/
하지만 공중분해 할 수는 없으니 스팀 파워 업을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또 뽐뿌를 넣어주시는군요

댓글 정렬요?
댓글 옆에 보면 최신순으로 배열하는 것이 있어요.
혹시 그거 모르셔서 그런거 아닌가요? 저도 몰랐거든요 처음에....
(?ㅎㅎㅎㅎ)
스파업은 스팀잇에 뼈를 묻으시려면 조금더 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ㅋㅋㅋㅋㅋ

순서 정렬용은 아니에요~ ㅎㅎ
스파업은 다음주중에 한 번 더 할 것 같아요!!!

아, 뭔가 깊은 뜻이 있으시군요.
스파업은 스팀 똥값일때 꼭 하세요~~ㅎㅎㅎㅎ
(바로 지금!!)

얍 스파업에 투자해보도록하겠숩니다용!!!

다단계 의혹..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다단계에 빠져들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