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막한 공지] 그림엽서와 백수곰스티커 발송했어요~

in #kr-work6 years ago (edited)

01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몇가지 이슈들이 반복적으로 일어날듯하여 ‘짤막한 공지’라는 카테고리로 내용을 전달할 것 같아요. 굉장히 디테일한 내용들은 아니지만 주요한 포인트만 뽜~르게 알 수 있도록 정리하겠습니다.




1. 그림엽서/백수곰스티커 1차 주문건을 오늘(7/10) 발송했어요.


  • 주문해주신 분 : @donekim @wonsama @sitha @marskyung @sunny1124 @nowmacha @glory7 (다시한번 감사드리옵니다.)
  • 배송방법 : 뽁뽁이 봉투로 포장하여 우체국 일반우편으로 발송되었습니다.
  • 이후 배송부터 우편비용이 500원에서 600원으로 변동되었습니다.

digitalnomad_anna2.jpg
요렇게 뽁뽕이 봉투에 포장되어서 배송됩니다 :D


2차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림엽서/스티커 주문하기 (스팀페이or현금)
상품 자세히 보기




2. 백수곰 이모티콘 .zip 파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맥북에서 압축을 해서인지 윈도우PC에서 다운로드를 하면 파일이 보이지 않거나 글깨짐 현상이 있었습니다.
  • 개선하여 유/무료 백수곰 이모티콘 파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기존에 구매하신분은 스팀샵에서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백수곰 이모티콘 구매하기

digitalnomad_anna4.gif
외계어로 나오던 파일명이 귀여운 이름으로 잘 나올거에요.




3. 오늘 새벽 끄적글적(iOS) 1.3.2 버전을 심사요청 했습니다.


  • 1~2일내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감성 포스트잇 배경 시리즈 출시
  • 글을 더욱더 잘보이게 도와주는 그림자 스타일링 추가
  • 새로운 폰트 : 이롭게바탕, 고도마음, 은미체, kcc김훈
  • 폰트 크기를 6~100pt까지 만들 수 있음
  • 내가 만든 끄적임을 글복사 할 수 있음
  • 내가 만든 끄적임에 날씨가 표시됨
  • 아이패드 가로모드로 집필할 수 있음
  • 끄저끌적 다운로드 하기

digitalnomad_anna5.jpg
최근 끄적글적은 텍스트 편집 영역의 디테일한 부분을 집중 연구하고 있습니다.




03_다다다다.gif

그럼, 오늘도 열일하겠습니다.



Sort:  

IMG_3682.JPG

저는 노트북에 가즈아, 핸드폰에 모하시곰, 딱 붙였어요. :-)

gaz.gif



저랑 같은 곳에 붙이셨네요.
모서리에 가즈아거 있어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21_가즈아!!!.gif

06__뉌뀳_먤뀿_솽꼺_㏇녃_€_⒰넽~.gif
우와 감사합니다!! 목 빠지게 기다리는 중입니당 ㅎㅎㅎ :D

35_보팅줍줍1.gif

ㅋㅋㅋㅋㅋㅋ 감사드리옵니다.
목빠지게 기다리실듯하여 아침에 벌떡 일어나서 엑셀 정리하고 퐈바박 포장한 다음 우체국으로 달려갔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당~!
백수곰 캐릭터 완전 귀요미~~~~! ㅋㅋㅋㅋㅋ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07리스팀은사랑이곰.gif

감사합니다.
귀요미 백수곰과 함께하시옵소서 ㅎㅎㅎ

우앙 며칠 있으면 엽서를 받아 볼 수 있겠군요^^
백수곰 이모티콘도 다시 다운받았어요..
끄적글적까지 업데이트하시고... 열일하시는 애나님 감사합니당~~
03_다다다다.gif

넹 엽서와 스티커 조심스럽게 포장해서 배달했습니다.
(가는길에 뽀사지지 않고 마르스님 손에 무사히 안착하기를... ㅜㅜㅜ)

그리고 윈도우PC에서 좀 많이 이상했죠 'ㅇ';;
집에 있는 컴퓨터도 아이맥이라 제보 없었으면 전 계속 몰랐을것 같아요.
쾌적한 환경에서 사용하시옵소서!!

05_쩝쩝쩝쩝.gif
저녁밥 맛있게 드세요!!

47_움직이는표정2.gif
신나용!! 곧 보겠네요^^

48_움직이는표정1.gif
써니님에게도 무사히 도착하기를...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벌써 4개 리스팅 되었군요.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D

백수곰 너무 귀여워요. ^^
백수곰이 스팀잇의 대표 이모티콘인가보네요. ^^

BC5F93AA-2A47-46FE-86A1-8EE134E3C7E0.jpeg
대표 이모티콘은 아니지만 많이 사랑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831.42
ETH 3123.1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