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거 완전 전데요^^
특히 물공포증.
저도 추하게 늙어가지 않으려면 운동을 해야 된다 생각을...생각만...
실행을 해야지 하며 시작날을 못잡네요.

물공포증이 있으시다니 왠지 반갑네요. ^^;
올해가 가기 전에 운동 시작하시죠. 아직 두 달이나 남았어요. ㅎㅎㅎ

저도 요가 다시 끊었는데!! 브리님 같이 홧팅해욧!!

오옷, 경아님도!
우리 같이 화이팅~!! :D

운동! 잠자고 있는 근육을 깨우시길 기원합니다! 도전은 늘 멋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근육이 깨는 건지 비명을 지르긴 하네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ㅎㅎ 준비운동만 잘하면 다칠일은 없어요.^^

선천성 겁많음 증후군이라... ㅋㅋㅋ
조금씩 더 도전해보려고요. (제 수준에선 도전인데, 다른 분들껜 아주 쉬울 거 같은...)

저도 요즘 몸이 아직 움직일 때 운동 해야지, 하는 생각을 계속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알티포유님도 같이 화이팅해요!! 운동으로 대동단결! :)

불이님 화이팅이에요~!!!
이제 뇌섹녀에서 몸짱녀까지 되는거에요~^^

몸짱은 바라지도 않고요. ㅠ.ㅠ
그저 뼈마디가 시리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ㅋㅋㅋ

지금도 새로 시작하시기에 충분한 시기입니다.
조금씩 그러나 오래오래 하세요.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실 때까지

응원 고맙습니다.
jjy님이 수영 꾸준히 하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잖아요. ^^

(요새는 쬬스 클럽 포스팅 안 올리시는데, 그래도 수영은 계속 하시나요?
아니면 수영장 공사 때문에 못 하시는지?)

운동은 언제나 마음으로만... ^^
운동을 응원합니다~~~

마음 단련, 몸 단련.
나이가 들수록 마음도 몸도 단련이 필요하네요. ^^

뼈를 생각할 나이...ㅠㅠ 웃퍼도 되는건가요..

ㅎㅎㅎㅎ ㅠ.ㅠ
웃퍼도 됩니다. ㅠ.ㅠ

@promisteem 과 함께 운동해보세요
스팀잇하면서 운동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닷!

확실히 스팀잇에 글을 남기니까 더 운동을 하게 되는 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