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뭐든 잘하시는 불이님 역시~ 다치지 않게 살살하세욥~

넵. 몸 사리면서 하고 있어요. ^^

아 웃으면 안되는데 글을 너무 재밌게 쓰셔서.

발레->요가->그 다음은 뭘까요ㅎㅎ

근데 진짜 운동마다 다 쓰는 근육이 달라서 오랜만에 하면 뭐든 땡기는 것 같아요.

쓰는 근육이 다 다르단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용

ㅎㅎㅎ 고맙습니다.
당분간은 요가에 집중해보려고요.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재밌네요. :)

앉았다 일어나면 어이구 소리가 절로 나는 요즘..계단 난간에 고마움을 느껴본 적이 있는가. 100% 공감 갑니다..ㅎㅎㅎ

맞아요. 앉았다 일어날 때 무릎 짚으면서 에구구~ 소리가 절로 나죠. ㅋㅋㅋ

저도 다시 요가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전보다 더 힘들겠죠??? ㅠㅠ ㅠㅠ

그래도 하루라도 젊었을 때(?) 다시 시작하는 게 나을 거 같아요. ㅋㅋㅋ

ㅎㅎ 요가 시작하신건가요? 어떤 운동이건 오랜만에 하면 힘들죠!! 저질 체력이 아니더라도...ㅋ
다음엔 요가하는 영상 몰수 있는건가요?

요가하다가 거울 보면 얼굴은 시뻘개져 있고, 머리는 산발이고..
뭔가 찍을 몰골이 아닙니다. ㅎㅎㅎ

꾸준히 운동하셔야겠습니다.^^
오랜만의 운동으로 많이 후달리셨군요~

넵. 그동안 운동 안 한 걸 반성하며..
앞으론 꾸준히 해보려고요. :)

그래도 발레보다는 요가가 낳죠? 낫죠?

ㅋㅋㅋ

발레보다는 요가가 훨씬 낫네요. ㅋㅋㅋ


@bree1042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고마워, 곰돌아. 다시 푹 자렴. :)

운동 수난기 시리즈군요!ㅋㅋ

원래 운동이 이렇게 힘든 거였나요? ㅎㅎㅎ
하고 나면 괜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 좋긴 합니다. ㅋㅋㅋ

요가 진짜 제대로하면 온몸이 다 뜯어지는 느낌이 ㅠㅠ

아, 그겁니다. 온몸이 뜯어지는 느낌.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