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인생의 도약이된 책!! 클릭하면 바뀔수 있다

in #kr-writing6 years ago

사진출처  YES24 [도서] 바보 빅터.PNG

(사진출처 : YES24 [도서] 바보 빅터)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책은 제가 정말 무릎을 치며 깨달음을
선하해준 그런 책입니다.

호아킴 데 포사다 선생님의 [바보 빅터]
라는 책입니다.

이 책에선 인생의 교훈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이 구절만 기억하면 됩니다.

(책 인용)
인간은 스스로 믿는대로 된다.
예전에 백만장자들을 대상으로 부자가 된 비결을 물었다.
그들의 공통된 비결은 바로 자기 믿음이다.
자기 믿음이란 자신의 생각과 자신의 직관,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는것이다.
너 자신이 되어라.!

저는 이 책을 5번정도 꼽씹어서 읽었답니다.

기회 되신다면 꼭하면 읽어 보셨으면 합니다 ㅎㅎ^^

이만 편안한밤 되세요 ^^

Sort:  

스팀이 만배가 되는걸 믿습니다.!! 가즈아.ㅋㅋ

가즈아~~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