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확히 밝혀지진 않았지만 약물중독과 공황장애였던 듯 합니다. 사회에 병든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옆에 있는 사람에게 늘 관심을 가져야죠.

저런 분들마저 정신적 고통을 받으시니 저같은 미물은 뭘 바라보고 살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케이트 스페이드 소식도 놀라웠는데 저분도 마찬가지네요. 성공을 해도 안 해도 인생은 괴로운 것인가 봅니다 ㅠ

오히려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위치에 있는 분들이 정신적 고통이 큰거 같더라고요. 남들 앞에서 행복해 보여야한다는 강박관념 때문에 더 그런것 같아요. 오히려 저희 같은 미물들이 더 행복할지도... ㅎㅎ

행복은 파랑새처럼 잡으려고 하면 더 멀어지는 것 같습니다.

미네르바님은 미물이 아니신거 같은데요 ㅎㅎㅎ 너무 성공만을 바라보는 것도 답이 아니고.. 흠 저는 산속에 들어가 행복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탐구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그런점도 있지만 일반인의 자살은 큰 소동이 있지 않는 한 기사보다는 통계로 접해서 라는 생각도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