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가사] underground happiness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desk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친구가 하는 밴드에 노래 가사를 써서 보내준 적이 있는데요

스티미언 여러분께도 부끄럽지만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곡은 허락을 구하지 못해서 들려드릴 수는 없지만, 가사는 제가 쓴 것이니 여러분께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목은 'underground happiness' 입니다!


underground happiness 


마른 하늘 아래에서 

땅을 바라보고 있어

나른한 오후 개미들이

집으로 돌아가 falling down


그들의 여왕에게 

먹을걸 바치며 사랑을 구걸하겠지

하지만 난 알아 그건

결국 무로 돌아가 It's all done

열심히 일해 그게 네 전부야

너의 가치를 증명해 오오오


황혼을 보며 감상하기엔

하루가 너무 짧아

꿈은 잠에서만 실현되니깐

너는 개미, 밑바닥 인생

그래 넌 개미야

컴컴한 어둠속에 사는 개미


젖은 하늘 아래에서

땅을 꺼지듯 봤어

축축한 땅에 비친 네

얼굴이 초라해 보여 smile again


너의 작은 집은

너의 몸 하나를 가누기에 적합하겠지

하지만 난 알아 그래

언젠가 찾을 거니깐 네 엘도라도

행복하게 살아 그게 네 가치야

너의 전부를 보여줘


황혼을 보며 감상하기엔

하루가 너무 짧아

꿈은 언젠가는 실현되니깐

너는 개미, 밑바닥 인생

그래 넌 개미야

누구보다 행복한 개미


생각보다 경쾌한 리듬에 맞추어서 쓰려고 한 가사였는데요. 가사는 처음 써보는 거라 어떤지 모르겠네요. 힘든 일상을 견뎌 나가는 개미의 일상을 그린 가사였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Sort:  

다음에 꼭 곡과 함께 들어보고 싶네요!

이 밤에 사색에 빠지게 하는 노래가사군요 ^^
혹시 음악으로 완성이 되면 한번 업데이트해주세요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보팅파워가 다 되어서 팔로우만 남기고 갑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완성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만 그 친구들이 써줄지는 문제네요 ㅎㅎ

오호 역시 가사 감성은 인디스러운게 좋은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특정 밴드의 곡에서 느껴지는 감성이네요 ㅋㅋ

허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근데 그 리듬에 잘 맞추지는 못한 것 같아요 . 제게 아쉬움이 크답니다.

다음에 허락을 맡으시면 곡하고 같이 한 번 들어봐야할 것 같습니다 ^-^

ㅎㅎ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저도 채택되기를 바라지만 원하는 대로만은 안되니깐요~

곡과 함께 들어보고싶네요
잘봤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86.17
ETH 3822.3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