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뭐하고 지내세요? #잡담

in #kr-writing6 years ago

04_모하시곰-.gif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요 며칠 집중해야할 일이 있어서 스팀잇 글쓰기 활동을 잠시 멈췄는데요. 나름 스라벨을 잘 지킨것 같아 뿌듯뿌듯했어요 ㅎㅎ

그런데 한편으로는 잡담글을 쓰는게 익숙치가 않은것 같아요. 글은 안쓰고 요며칠 이웃분들 글 보면서 댓글도 달고 보팅하는 활동을 했는데요. 가벼운 이야기를 쓰자니 안쓰는 버릇을 해서인가 잘 안되더라구요. 저한테는 스팀잇이 인스타나 페북이라기보다는 브런치에 가까운가봐요.



고롬, 근황토크 고고 🛵=3


1. 일하러 치앙마이 집필을 멈춘지 일주일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 잠깐 한 눈을 팔았더니 영 집필이 손에 안잡히네요. 이 녀석을 마무리해야 페낭편이랑 묶어서 전자책을 만들텐데 게으름.. 게으름... 매번 내일은 쓸거야 내일은 쓸거야 하는데 집중이 잘 안되네요. 그냥 날씨가 너무 더워서라고 핑계를 되봅니닼ㅋㅋㅋㅋ


2. 요새 끄적글적에 음~청 집중을 하고 있었어요. DAU는 높아지는데 매출이 오르지 않아 머리를 또 쥐어뜯고 있기도 하구요. 물론 고민과는 별개로 좀 더 빠르게 실행할 태스크들이 발생하여 정신이 좀 없었어요. 그동안 한국분들에게 이메일을 받았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영어권에서 메일이 왔더라구요. 1.3.2 버전에서 놓친 부분이 있어서 그거 하느라 열일중이었습니다. 급 업데이트 준비중이에요.


3.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지나간 글에 대한 휘발성이 어찌보면 타 SNS보다 더 심하다는 생각을 해요. 3일만 지나도 글에 대한 반응이 사라지고 누군가가 리스팀해주지 않는 이상은 영원히 그 글이 묻히니까요. 페북은 꼭 공유를 안하더라도 좋아요를 통해 타임라인에 노출되기도 하는데... 이 부분을 어떻게 해야할지 참으로 난감한것 같아요. 그렇다고 도배를 할수도 없는 노릇이구요ㅜㅜㅜ


4. @lucky2님의 유상임대 기간이 끝났어요. 항상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리옵니다. 덕분에 보팅이 즐거운 한달이었어요. 날짜 체크를 해뒀으면 한번 쫘~악 돌았을텐데 미처 챙기질 못해서 아쉽더라구요. 당분간 지금의 SP로 지내면서 통장에 돈이 들어오면 일부 스팀에 투자를 해볼 예정이에요. 그 전에 플랑크톤의 기록을 한 편 쓰지 않을까해요.


5. 스팀잇을 둘러보면 참여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들이 간간히 보이는데요. 다음주부터 실행하려고 하는(라고 하면서 벌써 한달동안 지지부진.. 우선순위에 올라오렴 ㅜㅜ) 스팀잇 모바일앱 제작을 시작해보려고 해요. 개발자를 찾다가 한차례 실패했기에 선실행 후 합류할분을 찾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allsteem 프로젝트를 보고 있는중인데 천천히 기다려보려구요. 그것외에도 만들고 싶은것이 하나 생겼으나... 업무 태스크를 보고 절레절레 했습니다. 집중해야죠 ㅜㅜ


6. 내일은 월요일이니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날입니다! 또 빠릿빠릿하게 활동을 해보겠습니다.



03_다다다다.gif

이제 (댓글놀이 끝내구) 다시 열일하러가쟈!!!


Sort:  

신변잡기를 쓸때 보여주는 기준잡기가 힘들어서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50_움직이는표정5.gif

무.. 무슨말인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잡담쓰고 싶은데 못쓰는 경우가 많아요~^^; 가즈아 태그를 이용해서 언젠가 도전해보려구요! 꿀같은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그나마 가즈아 태그가 좀 쉬워보여요 ㅎㅎ
이제 1시간 남았는데!!! 즐꿈 하십시옹
25_zzz2.gif

전 잡담이나 일기가 재밌더라구요.ㅎㅎㅎ
항상 열심히 사시는 애나님!
대성하시길!!

스탬프 이벤트 1등상 풀보팅 (7-2)드립니다^^
lucky2_stemp2.gif

잡담쓰고 싶은데 럭키님처럼 잼나게 못쓰겠음욬ㅋㅋㅋㅋ
(왜 저는 잡담도 진지해보이죠...?)
오예 스템프 또 모았당 >_ <//

괜찮은걸요? 뭘.ㅎㅎㅎㅎㅎ
(본인이 그린 스탬프 모으기 잼.ㅋㅋㅋㅋㅋ)

왠지 제가 모으고 제가 리뷰 남길것 같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애나님의 잡담 새롭고 좋은데요! 3번 공감합니다. 증말...

ㅎㅎ 괜춘했습니까!! 3번... 3일째부터 글 묻히기 시작 ㅜㅜ

애나님... 드뎌 애나님이 정성스럽게 만드신 엽서와 스티커가 제 손에 들어왔어요...
다른 분들처럼 멋지게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신이 저를 만드실 때.. 글재주라곤 1도 안주셔서 흑...

애나님을 통해... 잊고 있었던 꿈... 열정을 다시 떠올리게 됐어요...
제가 오히려 애나님께 받은게 더 많아서...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애나님의 여정 함께하며 응원할께요^^

굿즈를 받았으면 인증하는건 기본 예의니까... 이렇게나마 인증타임을 가져 봅니다ㅎㅎㅎ
예쁘게 잘 쓸께요^^
IMG_4229.JPG

어어엇, 인증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사진으로도 충분히 멋진 정성글이 되었습니다 🙏

오히려 제가 마르스님을 통해서 얻은 에너지가 더 클거에요.
스팀잇을 떠나서 항상 응원을 받는다는 것은 힘든일인데 마르스님 덕에 응원과 거침없는 실행이 되었습니다. 아마 마르스님도 지향하는 길이 비슷할거라 생각해요. 함께 여정을 떠나보아요 'ㅇ'///

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커 3번째에 남긴 메시지를 보셨으려나요 ㅎㅎㅎ)

포장지에 그려주신 백수곰부터 스티커에 남겨주신 글까지... 얼마나 뭉클했는지 몰라요...
덕분에 직장인의 지옥요일인 오늘을 즐겁게 시작했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만났지만... 애나님과의 인연이 얼마나 소중한 지 몰라요...
서로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전하면서... 오래오래 힘께 해요^^

혹 읽지 못하시면 어쩌나 했는데 잘 전해졌군요.
마르스님의 월요일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저도 마르스님과의 인연을 아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가끔 신기해서 맨 첫 글에 달린 댓글 보면서 인연이란 참 신기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한주 즐겁게 시작하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즐거운 대화 이어 나가요 >_ <///

열일!열일!

올, 미파님 열일중이셨나요!!!
전 이제 점심먹고 또 열일 열일!!

05_쩝쩝쩝쩝.gif

(╹◡╹)3번문제는 저도 항상 느끼지만 해결책이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 이젠 그려려니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ㅎ

맞아요. 리스팀밖에 답이 없는듯합니다 ㅎㅎ
상품 판매글을... 그냥 멋드러지게 계속 만드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o

생각하는 모든것을 만들 수 있는 개발자분들...너무나 멋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