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king] 나는 지금 생각하는 걸까? 걱정하는걸까?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IMG_0188_F.jpeg

가끔 커피숍에 앉아 혼자 무언가를 생각한다.
한참을 생각하고 생각한다.
그러다 갑자기 떠오른 물음.

나는 지금 생각하는 걸까? 걱정하는 걸까?


분명 생각은 나를 성장시키고 앞으로 할 무언가에 대한 구상일 것이다.

하지만 내가 걱정하는 것이라면 지금 당장 자리에서 일어나 다른 관심거리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걱정이 나를 먹어치워 아무 것도 하지 못하게 만들 것이니.




—————————————————————————-
따뜻한 일요일 갑자기 떠올라 몇자 적었습니다.
즐거운 생각만 하는 하루하루 되세요.

Sort:  

그 둘의 구분이 참 쉽지 않은 게 어렵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그런 의문이 들 때 그저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생각하기로

그저 선택한다는 것에서 많은 것을 느끼게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생각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당장 의자에서 일어나야겠어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요. 좋은 생각하는 오후되세요.

발전을 위한 걱정은 좋은거라 생각됩니다^^

네. 맞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제 오랜 고질병이 행동하기 전에 너무 생각이 많은, 아니 걱정이 많은 거 였습니다. 그런 제가 고등학교 시절부터 좌우명처럼 여기는 글입니다.

c563cd3f57028782917f221ce5043220.jpg

지금도 생각이 많지만 그래도 주저 앉아 있기보다 행동하는 사람이 되어 조금은 쓸데없는 고민을 덜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글이 떠올라서 덧붙여봤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포스팅이 더 풍부해졌습니다. 좋은 내용 두고두고 읽겠습니다.^^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덕분에 즐거운 스팀잇이 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구상이든 고민이든 생각하는 시간을 혼자 보내는게 중요한것같네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수 있는 마음의 여유. 좋은것 같아요. 쓰고 나니 광고카피 같네요. ^^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저는 요즘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떠올랐을 때 바로 옮기는 실행력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깨닫고 있습니다 하하 : )

실행력이 제일 중요하죠. 후회가 없잖아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글씨크기 바꾸신게 왜이렇게 고수의 느낌이 나는거죠?ㅎㅎ 저도 스킬을 업좀 해야겠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더 많이 배워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에 @timeis 님을 지명했네요 ㅋㅋ 참여 가능하시죠~~~??
https://steemit.com/kr/@laviedor/sevenday-bnw-challenge-1

댓글 보고 당황해서 버스를 놓쳤어요. 정말 죄송한데 다음번에 마음의 준비가 되면 참여했으면 합니다. 매일 올리실 흑백사진 방문해서 미약하나마 응원하겠습니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85.22
ETH 2914.99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