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좋은 어른이 필요한 이유

in #kr-youth6 years ago

123.PNG

-_- 이런 표정으로 몇 시간 째 뒹굴거리는 중.

운동해야지 곱하기 38번 생각했으나,

결국 39번째에 오늘은 안가는 걸로 타협.

이럴꺼면 뭐라도 읽어라, 라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있지만

나는 지금 ‘생각’이라는 걸 하고 있어! 라며 혼자 까부는 중.

책은 덩어리져 있는 생각을 활자로 정리해 주는 좋은 매개체이지만,

막상 그게 뭔의미야 싶을 때도 있다. 결국 남는 건 나. 내 안의 생각이니까.

그래 그러니 지금은 안 읽어도 됨.

어제 취해서 했던 이야기들이 내내 남는다.

세상에 좋은 어른들이 필요한 이유.

여전히 불완전하지만 이제는 완벽히 어른의 카테고리에 진입한 나라는 인간은 어떤 어른의 모습인걸까.

흠, 잘 모르겠으니까 알새우칩 한봉지 먹고 다시 생각해야겠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공감의꾹~!!운동해야지38번생각하고안가는걸로타협ㅎㅎ저만그런게아니죠역시?^^ㅎ

^^그럼요 여기에도 있어요 ㅎㅎ!

가끔은 멍잡는시간도 필요하기때문에 아무것도 안하는것도 좋다고 봐요

아무것도 안하는 주말을 보내야겠네요^^

저는 특기가 자기합리화예요 ㅎㅎㅎ 응원합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다행인것 같아요 ㅎ 역시 스티밋분들은 따뜻하네요^^

어른에 카테고리에 간신히 진입했지만 어른은 아닌거같은 이유는 뭘까요. 어른의 기준은 뭘지. 흠. 일단은 먹고싶은거 마음대로 먹을수있음에 만족할래요.

어른의 카테고리... 제가 요즘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기도 해요. 마음껏 먹고 마음껏 다닐 수 있는데도 왜 더 갑갑하게 느껴지는 걸까요.

ㅋㅋㅋ의식의 흐름이 너무 자연스러워요 인간냄새나네요

의식의 흐름대로 쓴건데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