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 @glorias님의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youth6 years ago

일주일 전 @glorias님이 200 팔로워 기념으로 주최하신 이벤트에서 당첨이 되었습니다!
(https://busy.org/@glorias/75rp7m-kr-event-200#@ddugy/re-glorias-75rp7m-kr-event-200-20180409t060359858z)

태어나서 이런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한 번도 없었기에 이번에도 기대하지 않았는데 당첨이 되니 배로 기쁘네요! (' ▽ ')/

상품은....
무려 드림캐쳐! 였습니다.
(드림캐쳐는 그물망이 악몽을 걸러내주고 좋은 꿈이 깃털을 타고 하늘하늘 내려온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D )
드림ㄹ캐쳐봉투.jpg
드림캐쳐1.jpg

드림캐쳐2.jpg

요새 꿈자리가 뒤숭숭해서 잠을 푹 자지 못했었거든요. 이제 드림캐쳐를 걸어뒀으니 한결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처음으로 이벤트 당첨이라는 기회를 주신 @glorias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glorias님은 여행관련 게시글을 많이 올리시니 관심있는 분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Sort:  

우와아아 너무나 예뻐요.
저도 당첨되어서
기다리는데... 품절됐다구 더 기다리래요... ㅠㅠ
저도 얼른 실물 보고 후기 남기고 싶은데...!!
이렇게라도 먼저 보게 되니 설렙니다><~

감사합니다! 헉 그새 품절됐나보네요 아이고 ㅠㅠ 빨리 받아볼 수 있으시길 바랄게요 ㅠㅠ!

푹자세요 @ddugy님^^ 드림캐쳐 참 신성하네요 ㅎㅎ

웬ㅇ..아니 감사합니다 인규님^^ 셤공부 열심히해요...

헉 오또케 넘나 이뿌다ㅠㅠㅠㅠ

증말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당😁

너무 예쁜데요? 저불도 나오눈 건줄 알았잖아요 ㅎㅎㅎ 좋은 꿈 꾸시길!

불!!!나옵니다!!! LED에요!!!크오오

오? 전구에서 나오는건줄 알았잖아요!

ㅋㅋㅋㅋ으악 전구에서도 나온답니다!! 둘다 켜놨어요ㅋㅋㅋㅋ!!

앗 후기 ㅋㅋㅋ 오 사진 이쁘게 찍어주셨당 감사해요 크크 좋은 꿈만 꾸시길 ~!!ㅎ

감사합니당~~!!!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드라마 상속자에 나온 그거랑 같은건가요?

넵 바로 그 드림캐쳐 입니다! 꿈속에 이민호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정해인이 대세라네요...

아니 저렇게 이쁜거였어..?
갑자기 질투가....

ㅋㅋㅋㅋ대박이지 대박예뻐(뿌듯)

우와 존예보스네요! 넘 예뿐 것
멋진 드림캐쳐가 악몽을 잡아가구 이제 좋은 꿈만 꾸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꿀잠자다가 지각 할 뻔했습니다 XD

와.... 분위기!! 드림캐처에서 막 불도 나오고 그러는거예요? 너무 예뻐요!!

네에 무려 led드림캐쳐랍니다!! 히히

이쁘다.. 전 왜 이벤트 참여를 안했을까요ㅜㅜㅜㅜ

성찬님 배송은 어디로 받으시려구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