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새로운 도전

in #kr-youth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nkeey에요!

오늘은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해요

저는 고래도 아니고 스파도 많은건 아니지만 궁금해서 한번 해보고싶어서

임대에 도전해봅니다.

스팀잇 자체에서 임대를 하는건 불가능한가봐요

그래서 @yabapmatt 님이 만들어 놓으신 임대 툴을 이용해보려 합니다.
https://steembottracker.com/delegation.html

이 링크를 통해서 가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임대 1.jpg

영어로 되어있지만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먼저 자신의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임대 2.jpg

받을 사람의 아이디와 임대보낼 스파를 입력하세요

Inked임대 4_LI.jpg

이사람한테 보내는 것이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에요

컨티뉴로 넘어가 봅시다

스팀컨넥트 로그인.jpg

이제 로그인만 하시면 끝!!

간단하져 ㅎㅎㅎ

완료되면 임대현황이 이렇게 나옵니다

Inked임대 5_LI.jpg

가장 중요한 회수를 하시고 싶을 때는

오른쪽에 있는 remove를 누르시면 되는거 같아요

회수는 저도 아직 안해봐서.....ㅎㅎ

< 이상, 재미로 해본 임대 후기였습니다.>

Sort:  

//임대법 : 100sp 임대시
steem.broadcast.delegateVestingShares("Active Key", "임대해주는ID", "임대받는ID", "200000.000000 VESTS", function(err, result) {
console.log(err, result);
});

//임대회수법
steem.broadcast.delegateVestingShares("Active Key", "임대해주는ID", "임대받는ID", "0.000000 VESTS", function(err, result) {
console.log(err, result);
});

우아........이렇게 임대하는거군요!! 신기해염!

간단하죠? 그럼 한번 해보세요 @donkeey로 보내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해보고 싶지만..임대할 스파가 미약하네여 ㅋㅋㅋ(급우울 ㅠㅠ)

ㅎㅎ오랜만이네요 덩키님~
저도 이거 할 줄 몰르....쿨럭ㅋㅋㅋㅋ

ㅋㅋㅋㅋ터틀님 이번기회에 해보세요 ㅋㅋㅋㅋㅋ @donkeey로 보내시면 되요 ㅋㅋ

재미로 누구한테 보낸건가요? ㅋㅋㅋ

엄마요 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그러게요 바람이 너무많이 부네요ㅠㅠ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ㅎㅎ

저도 재미로 ㅎㅎ 회수법은 @codingman 님 말씀대로인듯~
이벤트 선물 발송했습니다! 짐되실까 망설이긴 했는데... 리스팀 선물 추가했습니다 :)

오 감사합니다 ㅎㅎ 후기 꼭 남길게요 ㅎㅎ

신기하네요 ~~ 어머니께서도 스팀 하시나봐요

ㅋㅋㅋㅋㅋㅋ젊은 새엄마요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