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kr-youth 첫 밋업후기! 내가 밋업에 나간 이유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otama입니다

스티밋에 가입한지는 꽤 되었습니다만 본격적으로 글을 성실히 올려보려 마음먹은지는 일주일 쯤 된것 같습니다. 저는 글쓰기에 재능은 없지만 개인적인 감상의 글을 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기를 쓰며 평소에 받은 스트레스를 풀곤 합니다.

(의식의 흐름으로 아무말 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티밋등의 SNS같은 공개적인 공간에 글을 남기는것에 큰 부담감을 느끼기 때문에 스티밋을 시작하며 적응하기 힘들었던 부분들을 kr-youth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받고 있습니다.

내가 쓴 글이 보팅을 받고 블록체인에 남겨져 publish되는 스티밋은 혼자 쓰고마는 일기와는 다르게 독자를 의식할 수 밖에 없기때문에 내 글을 읽어주시는 kr-youth 분들은 어떤분들일지 많이 궁금하였습니다. Kr-youth 밋업에 나가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기꺼이 공유해주시는 열정넘치는 분들을 만나면 저도 앞으로 스티밋에 글을 즐겁게 쓸 원동력과 동기부여가 되겠다고 생각하여 어제 미쵸곱창에서 열린 밋업에 참여하였습니다.

온라인으로만 뵈었던 분들이라 실제로는 어떤 분들이실지 궁금하기도하고 어떤얘기가 오갈지 kr-youth 분들과 제대로 친해질 수 있을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나갔는데요, 울산에서 출발한 저희만 제일 외딴곳에서 온게 아닐까 걱정했는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등 전국 각지에서 오시고 다들 열린 마음으로 받아주셔서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특히 동 대학원에 진학하며 학교에서만 지낸 8년간 만나는 사람들의 폭이 굉장히 좁은 저는 다양한 각 분야에서 열심히 사시는 분들을 만나고 얘기나눌 수 있어 정말 좋았고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각자가 개성 강하고 관심사도 다양해서 걱정한것이 무색하게 정말 오랜간만에 술게임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첫 밋업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swsw3073 자리 마련해주시느라 분주하게 고생해주신 리우누나 너무 이쁘고 동안이에요! 이런자리 처음이라 제가 긴장해있을때 우리 테이블 재밌게 이끌어주셔서 성격도 최고십니다!

@ccodron 삼구를 그렇게 잘 치시고 이것저것 다재다능하신 꼬드롱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ㅋㅋ 다음엔 선유기지에서 뵐게요!

@rothbardianism 온라인상에서의 이미지에서보다 굉장히 어리고 친근한 이미지라 놀랐습니다ㅋㅋ 유학생활 하며 고생 많으신것 같았는데 그 열정 본받고 싶네요 응원합니다!

@piggypet 대학원때문에 고민하고계시다길래 해드릴 말이 더 많을수 있었는데 1차에서 잠깐밖에 얘기 못해서 아쉬웠어요. 인턴결과 좋아서 대학원 붙으시면 그 다음엔 더 공감할 내용이 많아질것 같아요 ㅋㅋㅋ

@zenigame 다른분들이 왜 꼬부기라고 부르는지 몰랐는데 이제서야 꼼데덕후님이 매칭이 됐네요 ㅋㅋㅋ 1차때 바로 옆에 앉아서 얘기 재밌게 하셨는데 막상 제가 긴장해서 얘기 많이 못나눴어요 다음엔 더 얘기 많이 나눠봐야겠습니다.

@knowkorea 전공관련 글이 쓰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흥미갖어주시는 분들이 많지 않겠다는 생각때문에 관둘까싶은 때에 제 글 잘 읽었다고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제 밋업참석 목표인 동기부여에 가장 기여해주셨습니다 ㅋㅋㅋ

@rosie2 1,2차 모두 테이블이 달라서 얘기 거의 못하고있다가 마지막에 대학원 고민하고계시다고 얘기하신 로지님, 마냥 대학원 안된다! 했지만 지금처럼 고민 많이 하셔서 진로 결정 잘 하실거에요 화이팅!

@hopeingyu 얘기는 많이 나누지 못했지만 대학생인 제 동생이랑 닮았고 글도 주의깊게 봤었어서 왠지 친근했습니다 ㅋㅋ 다음에 더 친해지면 좋겠어요

@woogie1018 1차에 같은 테이블에서 아이스하키 추천해주신 우기님과 2차에 합류하신@hyeheyhye님 선남선녀십니다! 두분 모두 본인이 하시는 일에 진중하지만 자신있어 보여서 멋있어요!

@nangman-farmer 누구 닮은것같다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서강준 삘이네요 ㅋㅋ 굉장한 동안의 낭만파머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농사컨텐츠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baeabaeyurim 1차에서 제가 긴장해 어리버리탈때 잘 넘어가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다음기회에는 선유기지에서 꼬드롱님과 함께 뵐게요!

@anabolic 애기는 많이 못나눠보았지만 인상은 진하신데 인자하신분! 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운동관련 글 참조해서 저도 평소 헬스장에서 적용해봐야겠습니다 ㅋㅋ

@peanut131 형누나들과 친해지는 특유의 그 부러운 사교스킬이 막내의 그것이었다니! 9살 아래의 내 동생과 묘하게 겹쳐 공감대가 형성되었다. 다음에 또 만날기회 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grapher 2차 마지막에 얘기 안해주셨으면 30넘으신지 전혀 몰랐을 형... 목포에서 올라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 저희만 먼저 빠져나가서 죄송해요 다들 열정넘치시네요 본받아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운전대 잡고 자차로 왕복 9시간 운전해주신 @coinmaker 님께 감사드립니다 술도 잘 안해서 술 안받는데 2차까진 잘 버텨줘서 고맙다 다음엔 일정 너무 빡세게 잡지 않기로 ㅋㅋㅋㅋㅋ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1: THz대역이 뭐지?
내 전공 쉽게 설명하기2: THz를 어떻게 검출하지?

Sort:  

@홍보해

앗ㅎㅎ 재밌었습니다!!비록 제 아이디는 기억해주시지 못하셨지만..

유림님. 삐빅 입력되었습니다 ㅎㅎ

많이 얘기를 못나눠서 하쉽네요 ㅜ 다음 밋업 때는 더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동생을 닮았다니 친근할 수밖에 없겐군요 ㅎㅎ 고타마 형~

제 동생도 인규님처럼 키 크고 골격 크게 잘생겼습니다 ㅋㅋㅋ

제가 방에 있을 때는 만나지 못했던 분이군요 ㅜㅜ
다시 방에도 참여하고 밋업에도 나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 흑..

유스방 들어오자마자 일주일만에 밋업출석했습니다 ㅋㅋㅋㅋ 혹시 나중밋업에서 뵐기회가 있을수도 있겠네요!

빠워열정! ㅋㅋㅋㅋㅋ

고타마님~! 마지막에 가실 때 나마 얘기 나눌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고통받는 대학원

한분한분 깊게 얘기하진 못했지만 사람들이 많아 왁자지껄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스티밋으로 소통 많이 합시다

와우.. 밋업에 많은 사람이 모이네요 스티밋은 보면 볼 수록 신기하고 새로운 것 같네요 ㅎㅎ

확실히 사람이 많아서 한분 한분 깊게 이야기하지 못한게 아쉽네요!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

다음에 만나면 더 많이 얘기 해봐요 ㅋㅋㅋㅋ

아 맞다! 이걸 까먹었네요. 유스 흥해라!
@홍보해

감사합니다! 유스 흥해라!

굉장히 즐거워 보이네요!ㅎㅎ
그래퍼님도 동안이죠. :D

첫 밋업 즐거웠습니다 ㅎㅎ

넘나피곤해서 오늘 하루는 농땡이입니다

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