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일기11 - Shallow

in #kr-youth6 years ago


너무너무 바쁘고 너무너무 괴로웠던 한 주가 지났다. 역시 세상은 내가 기대하고 바랐던 대로만 흐르는 게 아니라는 교훈을 얻었다. 왜 내가 예상했던 대로 착착 흘러가지 않는거지, 왜 내가 이런 변수를 미리 염두해두지 못해 바쁜 시기에 마음 고생까지 하는 것이지, 바로 마주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지 못한 것이지. 를 무한 반복해 생각했다. 게다가 이 주에 몇몇 이벤트 (수능으로 치면 출정식을 후배들이 준비해줬고 졸업사진을 찍었다) 가 있었지만 한참 다른 고민에 힘들어하느라 그것들도 반갑지 못했다. 체력이 너무 딸렸거든.. 어쨌든 밀린 공부도 꾸역꾸역 하고 중요한 통화 몇 통 끝에 서류제출 마치니 마음이 편해졌다. 하악! 읽으면서도 숨이 달릴 정도네! 내일부터 여유를 다시 찾자. PEACE 😌

ps. 영화 「A Star Is born」은 완전히 레이디가가 헌정영화이다.


이전글
Take It Easy

Sort:  

마음의 평온을 찾으셨나요.ㅎㅎ
c.png

찾아가는 중이에요 ㅋㅋㅋ 한손티비 깨알같은 홍보

자주 놀러와주세요 스팀잇! ㅎㅎ

자주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ᕙ(•̀‸•́‶)ᕗ 자주 뵈어요!

이 영화보고 울었어요 ㅠㅠ

마지막에 조금 슬프더라구요 ㅠㅡㅠ 혼자 노래부르는 장면과 가사까지.. 저도 찔끔..

계획대로 흘러가는 인생이라면 세상도 바꿨을 거에요.ㅠ 원래 그런 건가 봅니다. xD

맞아요! 모든지 내가 원하는 대로만 되는게 어디있겠어요! 하또 세상이 나에게 시련을 줘서 뭔가를 배우게 도와주려나보다~~~ 하고 생각해야죠
(생활의 팁: 내가 귀여워서 이러나? 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렇죠 ㅠㅠ바쁘고 마음이 힘든 때가 있죠. 그래도 언젠가 그것도 지나가고 다시 맘 편해질 날이 오겠죠. 선율이 부드럽고 따듯해서 왠지 위로가 되는 음악이네요 ^^

음악이 좋았어서 소개하고 싶었어요! 뭔가 가사도 그 당시에 특히 와닿아서..

맞아요~ 살아가는게 녹록지않죠ㅎ
레이디 가가 내한이나 함 더 오면 좋겠네요!

씨네님 이 영화도 얼른 보고 리뷰 올려주세요~~~

네~ 일단 리스트에 올려놨습니다:]

작은 문제가 생길 때는 있지만, 지나서 크게 보면 원하는 게 거의 이루어지더라구요. ㅎㅎㅎ 신기한 게 인생인듯. 1년 뒤에 또 신기해하겠져 ㅋㅋㅋ

돌아보면 별거아니었던 일들도 많고, 또 돌아보면 그때 당시의 장애물은 다 자연스레 건너ㅜ띠어지기도 하더라구요 :> 피쓰입니다 피쓰

이너 피스..

리얼루 이너피쓰..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는 거라지만
뜻대로도 되면 더 즐거울 텐데 말이죠^^

인생이 계획한대로 흐른다면 재미없는 삶을 살게되겠죠. 스포일러로 인해 내용 다 알려진 블록버스터급 드라마처럼요. 잘보고 잘들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