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스팀잇 홍보 칼럼을 올렸습니다! + 라스바디어니즘이 동영상에?

in #kr-youth6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8-05-30-15-39-32.jpeg

커버를 발로 만들어주신 @woogie1018님 감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rothbardianism 입니다. 약 일주일만에 글을 쓰는데요. 스테기가 온 것은 아니고(사실 온 것일수도), 스팀잇 외에 여러가지 하는 일들이 많다보니 글 쓰는 것을 미루다가 가장 최근에 쓴 글이 벌써 1주일 전 글이길래 이렇게 부랴부랴 글 써봅니다.

사실 홍보글이기도 합니다. 몇 일 전, 경제 지식 네트워크라는(FEN) 칼럼사에 스팀잇 홍보 칼럼을 기고했는데 그게 실렸습니다! 물론 이 경제 지식 네트워크라는 곳이 그렇게 대중성 있는 칼럼사는 아닙니다만, 그래도 외부에 스팀잇을 홍보하는데 의미를 두었습니다.

아래 스샷은 제 칼럼의 일부분 입니다.

링크: [김남웅 칼럼] 블록체인 SNS로 시장 경제를 체험하다 : 스팀잇의 경우

스크린샷 2018-06-08 14.48.14.png

아, 그리고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제가 곧 동영상에 출연하게 될 거 같습니다. 제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셨던 분들(뭐, 아실 분들은 다 아실테지만)은 기대해 주세요! 나중에 나오면 링크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의도하지 않았는데 일들이 많아져서 행복하고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keepit에 글을 쓰는 것도 욕심이 생겨서 그런지 더 많이 쓰고싶은 것도 있고, 동영상 컨텐츠도 그렇고, 그리고 최근에 선유기지배 아재리그에도 참여해서 무려 8강까지 갔었습니다.

언제나 같은 비전을 공유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난다는 것은 즐겁고 행복한 일인 거 같습니다. 내년 8월에 미국으로 돌아갈텐데, 그 전에 많은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만들고, 나름대로의 경력을 쌓고서 돌아가고 싶다는 개인적인 욕심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으면 피곤하고 힘들더라도 참여할 계획입니다.

더 많은 분야를 공부하고, 식견을 넓혀서 더 많은 현상들에 대해서 설명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스팀잇 생활과 kr-youth 큐레이팅은 짬나는대로 계속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스!!

Sort:  

꺄 남웅님 넘 멋져요~! 제 장래희망이에요!

이분이 왜 이러실까..ㅠㅠ

링크 기다립뉘다 ㅋㅋㅋ 피쓰~

대문 짱짱맨! 저도 링크 기다립니다~~ 옼께이~

캬 ㄹㅇ 다재다능인..
선유기지 스타리그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일 하다가 서울에서 피방가서 하고 그랬음;;

언제 스타리그도 했대 ㅋㅋㅋㅋ
진짜 바쁘게 산다 ...멋짐!

스타리그는 주말에 서울 올라가있는 상태에서 쉬는시간에 피방가서 하고, 8강전은 현충일날..ㅎㅎㅎ 바쁘게 살아야죠!! ㅎㅎ

스테기가 뭐지..? 하다가 스티밋 권태기임을 알았습니다 ㅋㅋㅋ (맞나요..?) 블록체인 칼럼을 쓰셨다니 대단하세요! 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 :) 미국으로 돌아가기 전, 한국에서 좋은 시간과 추억들 많이 쌓아올리시길 바라요. 휴식과 함께하는 스티밋시간 되시길! 🙂

감사합니다 요아님 :)

축하드립니다. ("아재"리그에 참여하기에는 좀 젊으신 듯 한데..)

아 ㅋㅋㅋ 사실 이름만 아재리그지 거기 계신분들 다 젊은 분들...

제 영어교정 포스팅 대문보다 더 심플(?)하네요. 멋지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너무 뿌듯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대중성을 떠나서 스팀잇과 너무나 근접한 경제인들의 칼럼인데요. 그리고 스팀잇을 알리는 일은 무조건 좋은일이니까요. 스테기 노노! 좋은글 기다릴게요><

앗. 처음봽는 분인데. 반갑습니다!

앗! 저 혼자 지켜보고 있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
자주 놀러올게요!

역시 멋지당~!! 대문도.. 음.. 멋지다~^^

헤헤....대문 참 멋지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