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블리] 스페인 바르셀로나 VERMUT 전문 술집 _ BocaBaco

in #kr-youth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주블리입니다 :-)
얼마전 스페인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 바르셀로나에서 갔었던 베르무트 맛집 술집? 맛술집?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IMG_5133.jpg

우선 베르무트가 무엇인지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것같은데요 !
(제가 처음에 몰랐거든요.. ㅎㅎㅎㅎ)


원료인 레드/화이트 와인에 브랜디나 당분을 섞고, 향쑥·용담·키니네·창포뿌리 등의 향료나 약초를 넣어 향미를 낸 리큐르이다. 어원은 쑥의 독일어 Wermut ([veːɐmuːt]) 에서 유래한다고 한다

출처 : 나무위키

요 술집 사장님께서도 저희에게 베르무트라고 소개해주실 때
와인에 허브와 같은 향이 나는 약초들을 넣어 만든것이라고 해주셨어요 !
식전술로 마시기도 하고 칵테일에도 넣기도 한다고 합니다!

IMG_5140.jpg

BOCA BACO라는 곳입니다. 헷갈려서 매!번! 보카보카 갈까? 바코코바 갈까? 이러고 다녔네요 ㅎㅎ..
장소는 굉장히 협소합니다
어쩌다 이 집이 맛집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는데 한번은 시간 미쓰로 한번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실패했었어요 ㅠㅠㅠ
테이블이 두개가 있고 바 좌석이 3개정도? 그리고 놀라우시겠지만 저 밖에 흰 의자 보이시죠?
저기서도 앉아서 먹는답니다 ^^.. 숨은 테이블을 쏙 펴서요 ㅎㅎ
그리고 더 놀라운건 왼쪽 구석탱이에 캔들 올려논 손바닥만한 테이블 보이세요?
저기서도 앉아 먹는답니다 ^^ 누가 그러냐구요?
제가 그랬어요 ㅎㅎㅎㅋ...


Monday 11:30AM–4:30PM, 8PM–12AM
Tuesday 11:30AM–4:30PM, 8PM–12AM
Wednesday Closed
Thursday 11:30AM–4:30PM, 8PM–12AM
Friday 11:30AM–4:30PM, 7:30PM–1AM
Saturday 12:30–4:30PM, 7:30PM–1AM
Sunday 12:30–4:30PM


오픈 시간은 이러하답니다.
스페인은 break time이 굉장히 많고 아주 철저한 편이에요.
그러니 가실분들은 꼭! 시간에 주의해서 가시기 바라고,
한가지 팁은 땡 하고 오픈하자마자 가시거나 아예 늦게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안쪽에 테이블에 자리를 겟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IMG_5103.jpg

IMG_5102.jpg

인테리어도 잘해놓고 무지 깔끔해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다만 좁다보니 테이블에 앉을지라도 자리가 막 여유있는건 아니에요.
저희는 큰 불편함 없었어요 :-)

+) 저는 안가봤지만, 남자친구가 화장실도 좁지만 깨끗했다고 합니다.

IMG_5111.jpg

대망의 메뉴입니다.
아쉬운건 영어메뉴가 없고 전부 스페니쉬 뿐이에요..
그래도 사장님이 (마크 러팔로 닮으심) 친절하시게 메뉴 첨부터 끝까지 모조리!!! 영어로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무리 없이 주문할 수 있었어요

맥주나 칵테일도 있었지만 베르무트를 알게된 것도 처음이고
베르무트 전문 바는 더더욱 처음이고 신기해서
저희는 오로지 베르무트에만 집중했답니다ㅎㅎ
단언컨데 저 메뉴에 있는 술들 다 마셔봤을거에요..:-) ...
(메뉴에 없는것까지 먹고 왔거든요..하하)

IMG_5107.jpg

IMG_5108.jpg

술을 시키겠다고 이거 이거 먹을래~ 하면,
사장님께서 그 술은 이렇고 저 술은 저래~ 하면서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기분따라 먹고싶은걸 변경할 수도 있고 좋았답니다 !

아마도 처음은 마티니랑 꼰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베르무트 였을거에요
이름이 웃겨서 시켰으나 맛이 일품이었어요 !

IMG_5115.jpg

IMG_5119.jpg

바르셀로나도 해변이다 보니 절인 식품이 많더라구요.
저는 사실 해산물이면 뭐든 좋아하는 사람이라 겁없이 시켰답니다 히히
홍합과 조개 오징어는 한국에서 흔히 먹던 맛과 다른 맛이었어요!!
더 달짝지근하고 고소하달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해산물 모듬 소, 중, 대 중에서 중을 시켰던걸로 기억하는데
대로 시킬걸.. 하고 아쉬워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올리브는 절인것보다 술 위에 꼽아서 나오는 쌩으로 나오는게 훨씬 맛있었어요)

IMG_5121.jpg

IMG_5123.jpg

당시에 저녁을 먹지 못하고 11시나 가까이 되어 도착했기 때문에
샌드위치를 하나 시켰답니다~
결과는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
태어나서 먹어본 빵 중에 제일 바삭바삭 크런치한 빵이었다고 자부합니다.

IMG_5126.jpg

IMG_5127.jpg

이건 남자친구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베르무트였어요
베르무트 대회에서 상도 탔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이 엄청 자신있어 하셨던 술이었답니다.
(쩌기 뒤에 사장님이 보이시네요..)ㅎㅎ
아, 이 술이 메뉴에는 빠져있더라구요. 그러니 혹시나 가신다면 이 사진을 보여드리고 달라고 하세요!
저 근육맨 뱃지도 주실거에요 ㅋㅋ

단걸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이게 제일 좋았다고 하구요
쓴걸 선호하는 저는 Cruz Conde가 제일 좋았습니다 !

IMG_5132.jpg

IMG_5133.jpg

네.. 저희 진짜 많이 마셨어요 ..^^ 종류별... 전부.. ^^
도수는 15 ~ 17도 사이었어요
남자친구랑 맛있다고 목구멍 열고 들이붓다가
이거 잘 생각해보면 소주를 글라스로 마시는 거랑 비슷하다고..ㅋㅋㅋㅋㅋ
이 날 너무 많이 걸었는데다가 늦은 밤이라 진짜 피곤했는데도 불구하고
종류별 베르무트가 너무나 매력적이라 다른걸 또 먹고싶은 욕심에 눈을 막 억지로 뜨고 있었던것같아요 ㅎㅎ

IMG_5143.jpg

요건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 옆에 있는 Langostillo가 이름이니,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 드셔보길 바라요 :)
해산물 세트로도 팔지만 개별 해산물을 다 따로 하나씩 시킬 수도 있답니다~

IMG_5283.jpg

IMG_5285.jpg

이건 다른 날 방문했을 때 사진이에요
무려 스페인 마지막 날 밤에 ! 다시 들렀답니다.
이땐 사람이 꽉 차있어서.. 아까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ㅋㅋㅋ
콩만한 야외 테이블에서 마셨어요
붙어있는만큼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라 더 좋았던것같네요 :)

IMG_5112.jpg

(귀여운 바르셀로나 휴지..)

IMG_5136.jpg

IMG_5137.jpg

인테리어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술이 맛있는 !! VERMUT 전문 술집 보카바코입니다.
바르셀로나에 들리시게 된다면 꼭~~~ 방문하시라고 추천드려요 :)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ㅎㅎ

Boca Baco
Carrer de Vilamarí, 2, 08015 Barcelona, Spain

위치입니다 :-)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내일 공휴일이라 아마 많은 분들이 한잔 하실것같은데요!
오늘 여러분들의 술은 무엇인가요?

@sojuvely

Sort:  

글을 읽다보니 갑자기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여행가서 맛있는 음식먹고 힐링하고 싶네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행만한게 없죠 ㅠㅠ

베르무트 병이 엄청 강인하게 생겼어용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병 하나하나 매력있더라구요 !!!! :-)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감사합니닷!!

우와.... 진짜 술도 술이지만 안주 클래스가 상당하네요^^

올라 아미고 세뇨리따 피에스타~~~~ ㅎㅎ

마트에서 저 절인식품들을 사오지 못한게 아직까지 후회가 된답니다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6.40
ETH 3079.1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