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서리우의 이벤트 -1] 문제 맞추고 원피스 샹크스 피규어를 잡아랏.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서리웁니다 :D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합니다.


맞추신 분께는






원피스 샹크스 피규어를 보내드립니다.

(박스째 있습니다. 집에가면 실물 올리도록 할게요.)


[참가조건]


  • (필수) 제 글 중 마음에 드는 글을 보팅하고 댓글에 링크를 남겨주세요
    (현재 글, 즉 이벤트 글에 보팅하신 경우. 이벤트 글에 보팅 완료. 라고 써주시면 됩니다).

  • (선택) 팔로우 (팔로우 해주시면 맞팔 가겠습니다 ♥)


[문제 나갑니다!]


제가 처음으로 키웠던 강아지 종을 맞춰주세요 :)


한 분 당 두번의 기회를 드립니다.

두번 다 참가 조건을 충족해 주셔야 합니다 :)


정답은 5월 25일 금요일 17:00에 발표하겠습니다.

(중복 정답자가 생길 경우 추첨.)


[18.5.24. 14:56 수정글]

댓글 안에 답이 있네요^^

아직 1번의 기회가 더 남으신 분들은 한번 더 도전해 보세요 흐흐.


[18.5.25. 당첨자 발표]

당첨자는 @keydon 님 이십니다.

정답은 페키니즈 였어요...........와 정답자가 한명이 나오다니!!!!!!!!

@keydon님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모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jacobhan님^^

  1. 웰시코기
  2. 말티즈
    참여 확인 했습니다 :)

리스팀 보팅 먹어랏

에잇...보팅 먹다닛 ㅠㅠ

다운 봇이 어딨ㄷㅓㄹ................ㅏ....

헐.....선수쳐야지 ㅋㅋㅋ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jacobhan
newbijohn

샹크스다.......

안녕하세요 isaaclab님^^ 참여하고 가세요 :)

정답 요크셔테리어!

참가 조건을 확인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youth/@swsw3073/1
넵!! 이곳에 저의 100%파워로 보팅했읍니다
제발 정답이 요크셔테리어길...

꼬북님^^

  1. 요크셔테리어

참여 확인 했습니다 :) 한번의 기회가 더 남았네요~

그럼 비숑으로 한번더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wsw3073님 좋은하루되세요 ^^*
꾸욱~

꼬북님^^

  1. 요크셔테리어
  2. 비숑
    참여 확인 했습니다 :)

이벤트글에 보팅완료!
흠..포메라니안 해볼게요!

에다가 시츄까지 가볼게요ㅋㅋ

땅콩님^^

  1. 포메라니안
  2. 시츄
    참여 확인 했습니다 :)

보팅완료
푸들

욱님^^

  1. 푸들

참여 확인 했습니다 :) 한번의 기회가 더 남았네요~

하나 더는 뭐....
프렌치불독?ㅋ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키우고싶은강아지

욱님^^

  1. 푸들
  2. 프렌치불독
    참여 확인 했습니다 :)

맞겟지요..맞아야지요

닥스훈트! 이 글에 보팅완료했어욤>_<

로지님^^

  1. 닥스훈트

참여 확인 했습니다 :) 한번의 기회가 더 남았네요~

보팅완료 . 요크셔 테리어ㅅㄱ

위에 요크셔 이미 나왔는데
추첨이네 ㅈㅅ~ ㅅㄱ

간지 작살 !!!!!!!

어그로글로리님^^

  1. 요크셔테리어

참여 확인 했습니다 :) 한번의 기회가 더 남았네요~

1.이벤트글 보팅완료~!
발바리

2.. https://steemit.com/tasteem/@swsw3073/tasteem-1d4f73 보팅완료
치와와

파머님^^
1.발바리
2.치와와
참여확인했습니다 :)

https://steemit.com/kr-youth/@swsw3073/25sjx9
도베르만

사랑과 우정사이 연주가 좋았으니, 오래된 글이라서 패스하고요.
07_저요~저요~.gif

하루님^^

  1. 도베르만

참여 확인 했습니다 :) 한번의 기회가 더 남았네요~

진돗개요~~^^

@haveahappyday님^^

  1. 도베르만
  2. 진돗개
    참여 확인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58.35
ETH 3088.9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