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의 스팀페이 경험기] 선유기지에 가다 & @sumomo @ccodron 과의 밋업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선유기지에 가다


첫 스팀페이 사용기




안냐세요 서리웁니다 :)




매번 가야지 가야지 하고 가지 않았던....
선유기지를!! 얼마전에 다녀왔습니다!




IMG_8031.JPG


일본에 있는 @sumomo가 얼마전에 한국에 와서 같이 노래방을 가기로 하고
선유기지에서 만나기로 했더랬죠 :)




선유기지에 도착하니 선유기지 NPC @ccodron도 있네여!! +0+


선유기지에 입성!


KakaoTalk_20180608_115049927.jpg




무료음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플랫화이트를 무료로 마실 수 있었어요.


)



아참 !
그리고
스팀o2o이벤트:스팀페이 퀘스트 : 코신트로부터의 전언에서 진행 중인 머그컵 이벤트가 있다는 걸 급히 떠올리고 음료를 한잔 샀어요!
IMG_8033.jpg
인증 후 득템한 머그잔 >.~


IMG_8036.JPG
IMG_8037.JPG


너무너무 이쁘다 >>>>>.<<<<<<!!!
(재고가 남아 있으니 얼른 고고!!)


궁금했던 지하공간도 구경하고
생각지도 못했던 공간 테라스!!도 구경하고 있을 때 쯤
스모모도 드디어 선유기지에 입성!


오자마자
선물 뿌리기


IMG_8043.JPG


음.. 인성 ㅇㅈ...♥♥♥


비밀기지노트 작성이 있길래 저도 끄적끄적


IMG_8046.JPG


그리고 빠지면 섭한 기념셀카!


IMG_8066.JPG
@sumomo / @ccodron / @swsw3073






드롱이는 일이 있어 먼저 가고
스모모와 둘이 코인노래방에 갔어요.








신나쩌 우쭈쭈~~





가볍게 100점 받아 주시구요~~
(스모모가 100점 받았어요.. 저는 못 받았음..ㅠㅠ)


시간이 너무 늦어서 아홉곡 밖에 못 부르고 헤어졌어요ㅠㅠ
밋업은 즐겁다 ㅇㅅㅇ!! 헿


내일 생일인 @sumomo의 생일을 축하하며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불금이네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생각지도 못한 홍보에 당해따.... 뎀장...

오 첫빠~~~~

서우형아의 홍보기술은 날이갈수록 느는거 같슴다?

후후후 제 생일은 내일입니다 언니💕
고마워욥~!!! 넘 즐거웠음 ㅋㅋ 또 봐요~~!!!

ㅋㅋㅋㅋㅋㅋㅋ급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생일축하염~~~~!!

수모모님 6월에 한국에서 밋업하자시더니 이거였나요 ㅋㅋ

100점 어떻게 나오나여...역시 노래 넘나 잘하시는것..ㅎㅎ
커피 사쥬뎨여>_<

얘가 혀를 어따 두고 온거야...................
후 방금 점심 먹었는데 이러기임??
^^......

혀가 이thㅏㅇ해진게 아니라 원래 이런거에여...헣...
점심 소화 잘 되시라고^_^

코인노래방까지 넘 재밋엇을꺼같아요!!! 두 분 다 노래 엄청 잘부르시던데 ㅋㅋㅋ

아니 왜 서리우님 팔로우가 아니되어 있던거죠..ㅋ
전에 기타치는거 봤던거 같은데 이상하네요.
아무튼, 반갑습니다 ㅎㅎ

서리님도 다녀오셨군요!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언제 들어도 적응 안되는 서리 ..
한이 서린 그이름
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처음 경험해보는 공간의 카페였어요. 커피도 굳 乃

재미지게 노셨네요 ㅋㅋ
이와중에 서문탁..

ㅋㅋㅋㅋ서문탁 노래
실로 오랜만에 들어봤음요 ㅋㅋㅋ

얏 스모모님생일이에여??? 서리우님과 저는 언제 독대하죠😂 스모모님도 보고싶고 왜 저는 바쁠까요..?

피기펫.. 내일아ㅣ래 내일.. 수정했어(소곤소곤)
왜 바뻐 왜
아싸 방장이잖아. 아싸 방장 한손이한테 넘겨줘얄 듯. 흥

크 스팀페이 훌륭합니다!

세분다 넘넘 이뿌시네요~
방금 스모모님 팔로우했습니다~ ㅎㅎ
근데 노래방 점수 100점은 하늘이 점지해주는거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