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10월 9일, 동상이몽 무티 가족

in #kr6 years ago (edited)

IMG_0918.JPG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Morning letter

20181009
Written by @aaron2020jeju

    10월 9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흐린 가을 아침이야. 갑자기 광석이형 노래가 생각나네. 그러다보니 한참 이 스팀잇에 자주 찾아오다가 이제는 보이지 않는 형들 생각도 났어. 떠나는 사람은 어쩔 수 없다 치지만... 다시 돌아오길 기다리게 되는 오늘 아침 풍경이야.


그리도 여기가 안식처

무티네 가족이 가족 회의 끝에 마당으로 돌아갔지만, 무티는 여전히 집에 대한 미련을 못 버리고 있어. 이렇게 들어와서는 자기가 누웠던 자리를 찾길래, 깔아줬었던 패드를 세탁기에서 다시 꺼내줬어. 가끔 밖에서 새끼들이 찾는 소리가 들리면, 나가서 몇 마디 이야기하고 다시 들어와서 누워잔다. 아무래도 정말 들어와서 살고 싶은데 뽀시래기들이 나가자고 한 게 맞는듯해. 대충 뽀시래기들이 자라서 무티를 떠날 때쯤 되면 거둬야 하지 싶어. 뽀시래기들은 각자 알아서 살 길을 찾게 놔두고... 얘만은 버릴 수가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



오랜만에 이오스

오랜만에 이오스. 정말 스테이킹 양이 들어서 그런 걸까? 거래량은 1/10로 줄어들고, 가격은 뛰었어. 이러면 이오스 코인의 희소성 때문에 가격이 높아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게 진짜일지 흥미진진하게 지켜보는 중이야. 수익률은 +로 돌아섰고, 지금은 아무런 매입도, 매도도 하지 않고 그냥 보고만 있는중. 기회봐서 조금 더 줍줍할까 생각은 하고 있어.


또 애기들이 엄마 찾는 소리에

무티는 밖으로...

자식이 웬수지

그래도 또 그 자식이 있어서

행복한 거고...

어쨌든 다들

떠나지 말고 여기서

해피 스팀 라이프


  • 복 잡한 세 상 편 하게 살 자
  • 휴일 잘 보내


QmegSnqnKiAX9jkienAqKYvCixt29sjGbLgb1ietREgbkJ.jpeg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여긴 왔다갔다하네요. 해가요.ㅎㅎ
팔로우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ㅎ

매번 휴일이 그렇듯.. 이번 휴일도 피곤한듯. ㅎㅎㅎㅎㅎㅎㅎ

ㅋㅋ 휴일 잘 보냈어?

뭔가 가을남자 분위기넹ㅎㅎ

쟤 애엄마인데 ㅋ

애들은 밖이 좋나? ㅎㅎㅎ 엄마는 힘드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