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크트래블] 방콕 맛집 노스이스트(North East)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성시크트래블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가성비 뿜뿜 하는 방콕 맛집 노스트이스트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져를 보고 찾아갔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위치는 소피텔 방콕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쉬운것 같아요.
룸피니 역에서 내려서 쭉 올라가다가 도요타 간판이 보이면 왼편에 노스이스트를 찾을 수 있어요.

팟타이 + 뿌팟뽕커리 + 모닝글로리 +새우볶음밥입니다. 2인이 가신다면 3개 시키고 음료 시키면 적당 할 것 같아요.

팟타이의 나라 태국이니 많이 먹어둬야겠죠.

어디를 가나 평타는 치는 볶음밥입니다. 심지어 중국에서도 볶음밥은 프리패스죠 ㅎㅎ

땡모반이 적당히 달달해서 정말 시원하게 쭉 들이켰네요.
이맛을 잊지 못하고 한국에서 수박주스를 찾아도 이 맛이 안난다는 ㅜㅜ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괜찮았던 뿌빳퐁커리입니다. 솜뿐씨푸드랑 비교를 한다면 커리 맛이 좀 더 납니다.
비쥬얼로는 솜뿐시푸드가 더 나은듯 하네요.
가격차이가 많이 나기에 둘을 비교 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뿌빳퐁커리 + 팟타이
태국 어디를 가도 팟타이는 다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왕국 가는길에 길거리에서 평상 같은 곳에서 먹은 초저렴이 팟타이가 아직도 기억이 남습니다.

태국 팟타이 최고!!!
하지만 갈거리에서 드실때 병으로 된 콜라를 주는데 되도록이면 캔으로 된 콜라를 달라고 하세요. 왜냐면 병콜라는 병을 재활용하기 쉽기에 내용물을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니 되도록 캔콜라를 드심이 좋아요 ^^

드디어 나왔네요. 이집은 다 괜찮지만 모닝글로리 맛집입니다.
여기 오시면 꼭 드셔보셔야해요.
진짜 여기 국물에 밥비벼 먹고 싶었네요.
이거 때문에도 다시 와야 할 이유가 생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