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브루클린 덤보 _ Dumbo, Brooklyn

in #kr6 years ago (edited)


브루클린 덤보를 소개합니다.


브루클린 덤보(DUMBO)는 Down Under the Manhattan Bridge Overpass라는 ‘맨하탄 브릿지 아래’ 의 줄임말인데요. 맨하탄 브릿지와 브루클린 브릿지를 사이에 두고 브루클린 입구에 해당하는 지역이다. 무한도전에서도 뉴욕에 왔을때 촬영한 장소이기도합니다. 옛날에는 창고와 공장이 대부분인 삭막한 곳이었지만 지금은 창고를 개조한 럭셔리한 상점과 호텔들이 들어서며 브루클린에서 가장 핫 한 지역중 한곳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브리클린브릿지 공원에는 유명한 아티스트의 작품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017년에는 영국 조각가 아니쉬 카푸어의 작품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아래에서 보시다 보면 물이 소용돌이처럼 빠지는 사진입니다.






브루클린 브릿지와 맨하탄 전경을 즐길수 있는 곳

Brooklyn Dumbo



Dumbo, May 2017




1

2

3


4








1
덤보에서 유명한 브루클린 아이스크림 팩토리.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서먹는 인기있는 가게입니다.


2
자물쇠로 사랑을 확인하고싶어하는 커플들이 있네요. ㅎ 사실 이런건 쉽게 풀리는데 말이죠.


3
아름다운 장소가 많아서 웨딩촬영하는 커플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4
덤보는 지난해 가장 많은 공사로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공원이 잘 조성되었고 자전거와 산책로도 다시 정비되었네요.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Dumbo, May 2017

오늘의 포스팅

그림없는 뉴욕가이드 시리즈 번외편으로 만들어봤습니다.

@kyunga님 코딩을 사용했습니다. 역시 포스팅이 깔끔하네요.

브런치도 조금씩 글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분은 여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첫번째 사진은 홍콩causeway Bay와 약간 비슷하네요^^멋있는 사진 잘보고 갑니다.

(^ω^)켄스타님 감사합니다. 홍콩도 한번은 가봐야하는데 언제나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

(^ω^)정말 비슷하네요~ 그리고 멋진 사진입니다👏👏👏

너무 핫해진 브룩클린 ㅠ 싸지만 자존심을 지키던 너희들은 어디로 간거니... ㅋ

ㅎㅎ저멀리~ 팔로워 300추카해~

앗... 300됐네요.. ㅋㅋ 먼가 해야되는건가요 스팀잇 이벤트?

천명되면해~ ㅎㅎ

두 분의 대화에 왠지 입꼬리가 씰룩씰룩ㅋㅋㅋ

와 진짜 외국 같아요! ^^

(^ω^)ㅎㅎㅎ 진짜 외국같은 곳이 좀 있긴해요...

맛집 찾아 몇번 가봤는데, 늘상 가도 가도 들리는 코스가 정해져 있어서... 뭔가 좀 더 탐험 정신을 가지고 새로운 곳을 뚫어보고 싶어요^^ 사진 참 좋내요 : )

(^ω^)스틱스님 감사해요~ 저도 사실 항상 다니는 곳 위주로 다닙니다. 그런데 요즘 글을 쓰면서 가능하면 새로운곳들을 찾아 가고있습니다. ㅎ

저도 그러려고 새로운 곳들 도전하고 사진도 담고 그러는데, 쓰고 싶은 글들이 있어 그런 주제의 글이 잘 안써지고 있어요 ㅠㅠ 아흑

왠지 브룩클린하면 멋스러움이 가득할것같아요 ^^ 한번쯤 방문해 보고싶네요 ^^

(╹◡╹)생각보다 실망하실거 같아서 막 추천은 안돼지만 한번은 와보실만 할거같아요~ 맛집 탐방도 겸해서요:-D

와, 경아님 레이아웃에 깔끔한 사진까지...
여행 소개 책자 한 페이지를 보는 것 같습니다. 뉴욕 가고 싶습니다. ^^

(╹◡╹)경아님 센스는 대단해요~ 도시도시 하지만 한번정도는 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

언젠가 가야지요~ 저는 브루클릭 스타일~♬입니다. ㅋㅋㅋ

진짜 브룩클린이 이제 대세라죠!
덤보도 한번 가봐야 겠네요..
전 전에 브룩클린 카페에 갔다가 화장실에 배치된 콘돔보고 ㅋㅋㅋ무지하게 놀랐던 기억이 나 역시 올드해~~~~~~~이런거 써도 되나욤?? ㅋㅋㅋ

(^ω^)덤보는 정말 맘먹고 가야 갈 수 있더라고요. ㅎ 위치 때문인지 은근히 가기 힘들어요. ㅎ 콘돔은 뉴욕시에서도 장려해서 무료로 나눠주니깐요.

덤보가 저렇게 많이 변했나요!!! 충격! 이번에 안그래도 (생애 첫)스냅사진찍으러 가려고해요 :) ㅋㅋㅋ

(^ω^)혹시 가시면 사진에 있는 엠파이어 스토어가시면 옥상에서 경치도 구경할 수 있으니 꼭 올라가보세요.

줄여서 덤보라니! 너무 귀여운 이름이네요. 브루클린 덤보에 아기 코끼리 덤보, 는 없나요? :-)

(╹◡╹) 반가워요 ~ ㅎㅎ 잘 찾으면 있을지도요~

브루클린 배경의 사진들이 모두 운치 있고 멋지네요! 전 카메라를 구입해서 여기저기 찍어 봤는데 괜찮은 사진 건지기가 쉽지가 않더군요 ㅠㅜ

(^ω^)다복님 사진올리시는거 보면 느낌 좋아요~ 잘 찍으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