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타이어 펑크나던 날 하루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 미국에 왔을때는 버스, 지하철, 자전거가 저의 주요 교통수단이었는데
어느날부터 차가 생긴 후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횟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그러던 중 며칠 전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났습니다. 윽!
그래서 오랜만에 차를 두고 지하철을 타고 나갔다가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New york subway, May 2018




New york subway, May 2018




New york subway, May 2018




New york subway, May 2018




New york subway, May 2018




New york subway, May 2018




New jersey, May 2018




New jersey, May 2018




New jersey, May 2018




New jersey, May 2018




집에 오는 밤길이 너무 예뻤습니다. 차를 가지고 다닐때는 무심코 지나쳤던 길을 천천히 걸어보니 조명에 비친 전신주도 아름답네요. 한국은 이제 월요일이군요. 모두들 좋은 한주되세요.

Sort:  

가끔 대중교통을 이용을 하면 마음이 여유가 생기고 좋은거 같아요

네~ 이제 일부러라도 가끔 타고 나갈려고요~ ㅎ

뉴욕이 계시는 군요 :) 미국에 있을 동안도 뉴욕을 가볼 기회는 없었는데 죽기전에 한 번은 가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

우와 사진작가신가요?하나하나 작품같네요..!
언젠간 Empire State Of Mind 들으면서 뉴욕
지하철을 타보고싶은 1인입니다...

(╹◡╹) 감사합니다. 언젠가 뉴욕에서 그렇게 하실 거에요~ ㅎ

크 흥이 넘치는 지하철이네요 ㅎㅎㅎ

ㅎㅎㅎ 카메라로 찍고싶었는데 소심해서 폰으로 찍었네요. 봉춤에 저렇게 큰 덩치로 덤블링까지 가는길이 심심하지 않더라고요.

한국에도 저런 사람들 있으면 출퇴근이 즐거울거같아요 ㅎㅎㅎ 뉴욕 빨리 가구 싶네용

어서오세요~ ㅎ
9671E30E-D8FE-469B-AEA3-A914ADFF69E4.jpeg

할렘에선 저런 퍼포먼스도 하는군요, 신기합니다.

파리에서는 연주를 주로 하던데 미국은 연주도 많이하지만 이런 댄스가 빠질수없죠.. ㅎ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펑크나셔서 이런 멋진 사진이 나오다니!!ㅋㅋ

오랜만에 탄 지하철 재미있더라고요. 이제 날씨도 풀렸으니 자전거타고 사진찍으러 가야겠어요~ ㅎ

오오~멋진 사진들 기대하겠습니다:)

사진이.. 대단하네요. ㅋ 3개월 뒤에 뉴욕가야되는데.. 데어데블 보고 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오들오들떨고 있습니다. ㅋㅋ 미국 한번도 못 가본 1인 ㅋ

(╹◡╹) 와~ 좋으시겠네요~ 가실만한곳 오시기전에 많이 포스팅할게요~ ㅎ

지하철에서 퍼포먼스도 하고 멋지네요 😁

맨하탄 할렘을 지나가는 지하철을 타면 꼭 하더라고요.. ㅎ 이날은 열심히 하길래 2불을 팁으로 줬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호출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

꼭 잡지 사진 같아요..ㅎ
뉴욕의 라이프스타일이 느껴집니다

^_^ 카메라 장만한지 1년이 넘었는데 이제야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차없이 투벅투벅 걸어다니는 것도 좋았습니다. 불편함도 가끔은 좋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