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HarmU by Jacob Collier

in #kr6 years ago

요즘 사람인 저는(?) 제이콥 콜리어의 천재성을 진작부터 알고 있었기에 11분 부터 보았어요. 허비 행콕의 터치를 쩌리로 만들어 버리는 성스러움이라니 ㅠㅠㅠ 허비 행콕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Sort:  

앗 하지만 쩌리는 취소해주세욧!! ㅋ 허비한테 쩌리라니 받아들일수가 없음 ㅠㅠ

맞아요. 저도 댓글 달고 아차 싶었어요! 완전 취소할게요. 허비 행콕은 이걸 보고 무슨 생각을 했을지 궁금하네요. '고놈 참 귀엽다.' 이랬을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Oh shit......이런 생각이 아니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콕 가까이서 연주하는거 봤는데 쩌리란 말에 화들짝

허비야말로 원조 반인반신이지욬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29.60
ETH 3846.14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