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계정 선점하기 #01편

in #kr6 years ago (edited)


astronaut-1082335_1920.jpg


1.

글로벌하게 놀자.

스팀잇을 할수록 영어권에 대한 욕구가 생겼습니다. 몇 십년을 영어를 했지만, 영알못으로 살아가는 좌괴감이 생기더군요. 얼마전 부터는 영어 회화 공부를 조금씩 시작했습니다.

나의 나와바리인 kr 커뮤니티에서 더 넓은 곳으로 가보고 싶었습니다. 영어권 이야기를 듣고, 저도 영어로 글을 쓰고 싶었습니다. 아직은 글 쓰긴 무리지만요.. -ㅅ-;;; 관심있는 글부터 프린트해서 읽기 공부도 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저는 @kr-edu 라는 부계정을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귀엽지 않은가요? 제 글들 중에 한국 교육과 관련된 글을 영어로 번역해서 쓰고.............. 싶습니다. -_-;; 영어공부 좀 더 하구요.

놀면서 공부까지 된다면, 엄청난 이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제가 관심있는 것은 파고들지만.. 영어를 공부라고 생각하면.. 하품이 먼저 나오니까요 ㅠㅠ


2.

계정을 선점하라.

그리고 이제 곧 스팀잇 커뮤니티가 만들어진다는 글들을 보았습니다.

오호라.. 그렇탄 말이지?
나도 몇 개 만들어 볼까나?

계정 선점에 대한 이득이 있을지, 없을지는 아직 모릅니다. 특별히 없어도 되구요. 예전에 도메인주소 선점하는 것처럼 전쟁이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미리 계정을 몇 개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어게 주어진 시간이나 노력으로 영어권 부계정 @kr-edu 이외에 계정을 운영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혹시나? 아직도 바쁜 육아로 스팀잇을 못하는 저의 예쁘니, 제 아내를 위해? 아직은 다단계라고 할까봐... 혹은 저의 정체가 들킬까봐 스팀잇을 알려주지 못한 제 친구들을 위해?

혹은 정말로 정말로 나중에 제 딸과 아들이 커서 스팀잇을 시작할 때? 멋진 선물 되라고 몇 개의 계정 아이디를 선점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두근두근..
이 계정이 있을까? 없을까?

마치 로또 발표를 기다리는 마음처럼.. 가슴이 두근두근 ㅎㅎㅎ 개 같이 벌어서 정승처럼 쓴다고.. 열심히 글 써서 받은 보상으로 만든 계정이라 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cats2.jpg

짠!! 제가 선점(?) 한 아이디 계정입니다. 책을 좋아하는 집사람을 위해 krbook, 혹시나 커뮤니티 를 위한 kr-game, krgame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약간의 스팀을 실험삼아, 예금해보았는데... 출금해서 ..나중에 우리 애기들 이름으로 아이디를 만들어 줄까 봅니다 :) 커서 사용할 수 있게요. ㅎㅎ

스팀잇 그때 까지 안녕하겠죠?

Sort:  

맞는 말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해외 스티미언 팔로잉을 많이해서 다양한 소식을 접하려고 노력하네요. 포스팅은 못하지만요 ㅎㅎㅎ

ㅎㅎ 저도 만들긴 했는데 과연 영어로 할 수 있을지 ㅎㅎㅎ
그래도 도전해 보려구요 ^^ 재미도 있을 것 같고
번역 기능을 써 가면서 읽고 쓰고 같이 해보시죠!!

부계정 선점하기...
저도 부계정 하나 더 만들까 고민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 오늘 다이소 계정이랑 딸아이 이름으로 계정 만들었습니다 ^^

저도 요즘 멋진 부계정 하나를 고민 중입니다.
고유 명사는 이미 다 선점된 듯 하고 ㅜㅜ

그렇지요? 저도 고유명사는 포기..
오늘 딸아이 이름으로 게정만들었고
무려!! 다이소!! 계정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어억 krgame을 선점하셨군요 ㅠㅠ 저도ㅜ하나 만들어 봐야 겠네요 ㅠㅠ

@ribai 님 글 보고 괜찮겠다 싶어서 만들었는데 ㅎㅎ
적당한분께 양도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저도 먗 개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했었는데 ㅎㅎ 스티밋 계정 만드는데도 오래 걸리고 ㅋㅋ 왤케 뭐가 이렇게 다 귀찮죠 ㅎ

세상이 다 그렇습니다 ㅎㅎ 솔직히 저도 영어로 글쓰는
부계정 @kr-edu가 될지 의심이 ㅎㅎ
그래도 영어로 읽기, 쓰기는 계속 도전해보려구요

엇! 저두 영어 부계정을 한번 만드러볼까요....ㅎㅎ
응원합니다!

ㅎㅎㅎ 만들어 보세요~
글로벌하게 놀자구요!!

ㅎㅎㅎkr-edu는 제가 학교 이야기 쓸 때 사용하는 태그인데 계정까지 생겼군요. ^^ 뭔가 친근합니다

ㅎㅎㅎ 앗.. 그러시군요 ㅎㅎ
저도 적당한 계정을 찾다보니 ㅎㅎㅎ
kr-edu는 제 글을 번역할까 싶어요............. 과연..... ㅠ 크흠..

혹시나 kr-edu가 커뮤니티로 필요하면 넘길까? 고민이 되네요 ㅠ 크흠..

저도 요새 스팀하며 영어 참 부족함을 느끼네요.ㅠㅠ 노력하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멋진부계정 활동도!! 가즈앗!
주말 행복하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그렇죠 영어... 공부가 아니라
재미와 필요에 의해서 시작하려 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해요!

역시 멋지시네요^^

-_- b 글로벌은 레오님이죠!!

오호...ㅎㅎ 스팀잇이 정말로 먼 미래에 스팀시티가 생긴다면...
높은 가격에 부계정을 판매하시면 대박이겠네요..ㅎㅎ

커피엉클로 하나 어떻습니까? ㅎㅎㅎ
영어 부계정 커피아재님이 저보다 더 유용하실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