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은 언제 상승장을 맞이할까?

in #kr5 years ago (edited)

cat2590466_640.jpg

.
.
.

투자는 전적으로 본인의 책임이다. 이 몬난 스팀에 비상금이라도 투자한 것은 100% 나의 책임이다. 참으로 몬난 선택이었을까?

얼마전 나는 몇 개의 알트코인의 상승장이 올 것 같았다. 나는 비트코인은 별로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비트의 그래프는 그리 신경쓰지 않았다.

아시는 것처럼 약 일주일 전부터 비트와 알트의 상승, 아니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원래 가격으로의 "회복"이 있었다.

몇 개의 알트 코인의 그래프를 보며...

어... 이것봐라.... 이거.. 조금 있으면..
우상향으로 계단을 탈 것 같은데...

.
.
.

하지만... 스팀파워다운을 하여 알트를 구매하기에는... 시간이 역부족...

이놈의 13주.. 13주....

하여튼..

몇 개의 알트와 비트코인이 날아가고 있을 때.

이놈의 스팀은 거의 움직임이 없다.

다른 코인들이 움직임과는 별개로 움직인다는 느낌이다. 대부분 하락으로 -_-

뭐 스팀만 탓하기엔... 이오스라는... 더 아픈 충치 같은 녀석도 있지만... 그래도 이오스도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는 것 같다.

이놈에 스팀에 발목이 잡혔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animal1867075_640.jpg

.
.
.

상어는 계속 움직여야 살수 있다고 한다. 상어는 부레도 없고 아가미 운동기능이 없기 때문에, 계속 숨을 쉬기 위해서는 앞으로 헤엄쳐야 한다.

어느 누가 말했다.

자본주의는 바로 이 상어의 움직임과 비슷하다고... 돈이 돌지 않으면 죽는 것이다. 우리는 자본주의에 살고 있고, 돈은 돌아야 한다.

아직 스마트폰에 암호화폐가 탑재 되지 않았다. 하지만 곧 모바일로 스타벅스커피를 암오화폐로 결재하는 날이 올 것이다. 아직 게임은 시작하지도 않은 것이다.

카카오톡이 그랬던 것처럼...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편하게 우리 생활 속 깊은 곳으로 침투될 것이다.

상대적으로 다른 암호화폐와 비교하면 몬난 자식이지만... 스팀도 분명 실사용에 가까운 날이 올 것이다.

누가 스팀의 $147, 제4대 대상승장의 말씀을 하시던데... 기분 좋은 상상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보아야겠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장애인들에게도 안전해질 권리를 보장해 주십시오.

장애인들이 안전에 대한 기본적인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KBS 시청자 청원에 목소리를 모아...

Sort:  

아래 글에서 제가 $147는 아니지만, 제가 $173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약 20만 원에 육박하네요!

스팀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힘내십쇼 ㅎㅎ 곧 $1 될겁니다. 그러다보면 $4도 오고 $10도 오겠죠.

정말 스팀은 웃긴 것 같습니다. 몇 차례나 암호화폐 순위에 들더니...
죽죽죽 하락... 다들 상승하는데.. 가만히 ㅎㅎㅎ

이러하 나중에 남들 하락할 때 정말 혼자서 $1... 4.. 10으로 가려나요 ㅎㅎ

$147 누가 이야기를 했나요?
일단 5달라만 가는 걸로 하죠 머 ^^

기분 좋은 상상 저도 오늘부터 하겠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제4 대상승장 $173달러(약 19만 원)는 @joeypark님이 분석했고 내가 자주 말하죠. 하하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gbinternational 님 늘 감사드립니다. 스팀 1개 20만 원 되는 그날 까지 가즈아!!!

예, 그날까지 안 팔고 잘 버티는 걸로.....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래 글에서 제가 $147는 아니지만, 제가 $173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약 20만 원에 육박하네요!

스팀의 역사는 반복된다 📈📉📈🚀(?) 전년도 차트 분석, 하락장의 끝과 다음 상승장은 언제인가?

좋은결과있을겁니다! 상어에대한이야기흥미롭네요ㅅ

예~ 저도 @foreneo 님의 글을 잘 보았습니다. 올려 주신 그래프 보고 약간의 충격도 좀 받았구요
X37EMQ9WSwsRZNSVTqXwHXZ29NFuAYELwUZzZWNK6VLZQV2Bien8UPDuMfeNZWVxX8ZeGQm7V1LM5hGNffVPQjdEUCczMG1oWuqKs.jpg

저걸 알면서도 참..표현하기 힘든데 그죠...

유동성 때문에라도 암호화폐를 밝게 전망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더불어... 달러 등을 포함한 각국의 화폐개혁의 한 방편으로 생각하는 분들오 많더군요.

암호화폐는 어느 종목에 많이 투자하시나요?

저는 계속 헤엄쳐야 겠군요 ^^
스팀 대상승 가즈아~~~

센터링 님이야.. 워낙에 에너지가 강하지 않으신가요? ㅎㅎ
항상 블러그에 보면.. 에너지가 많으신것 같아요.
라볶기 드신 것도 유튜브 포스팅하고 하시면, 남들이 먹고 싶어 질 것 같습니다 ㅎㅎ

~~ 후기 포스팅하는 유튜버로 활동해 보시죠 ㅎㅎ

제4 대상승장 $173달러(약 19만 원)는 @joeypark님이 분석했고 내가 자주 말하죠. 하하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