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14] == [steemd.com]

in #kr7 years ago

.
.
목요일입니다.
벌써 한주일이 끝나 가네요 … ^^
https://steemd.com/@abdullar 에 대해 예기해 볼까 합니다… ^^
제가 스팀잇을 시작할 때부터 쓰기 시작해서 인지,
개인적으로는 편하게 느껴지고 자주 사용하는 싸이트입니다.
본인의 계정에서 발생하는 activity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위의 링크에서 "@abdullar" 대신" @본인아이디" 를 입력하면 ;
내가 상대방에게 한 보팅…
상대방이 나에게 한 보팅…
내가 받은 각종 보상…
내계정에 입출금된 스팀/스팀달러…
내가 다른사람을 팔로우한 기록…
등등이 시간순으로 list가 되어 나타납니다.
단지, 다른사람이 나를 팔로우한 기록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steemd.jpg

또한, 본인의 스팀, 스팀파워(본인것 + 임대받은것), 스팀달러양도 나타납니다.
보팅파워가 실시간으로 Update되기 때문에 보팅파워 관리에도 유용한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 정보와 스팀관련 많이 표현되어 있네요.
스팀잇을 오래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내용이 아니겠지만,
새로 시작하고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어제 @mastertri님께서 유용한 싸이트와 툴들을 이미 소개하셨더군요.
https://steemit.com/kr/@mastertri/dapp
이전에도 다른분들께서 소개를 많이 해주셨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글들에 묻히고… 신규 가입자분들이 계속 들어오면서 찾기가 힘든것 같네요.

좋은 밤 되세요… ^^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ats off to your hardwork! I am amazed with your dedication you put on steemit. Inspiring you are

thanks for greta ang useful article @abdullar .
every article you have wrote, it's always made me eager to write on steemit..

many thanks @abdullar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인이 많이 흔들리네요..
별천지 입니다.

평안하세요~

비코도 알코도 하락이 엄청나군요... ㅜ.ㅜ

@abdullar is indeed your post is amazing.
and I really like it.

평소 처럼, 당신은 항상 매우 유익한 기사를 써주세요
공유 하 고 미안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한국 언어 면 난 아주 나쁜 ...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abdullar

어마어마한 파워~ 부럽습니다! 열심히 쫓아가고싶지만... 너무 먼 압둘라님^^
좋은밤 되세요^^

스팀, 스팀 파워 (자체 + 렌트) 및 스팀 달러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트의 힘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선박의 힘을 관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게 내 동생의 의도 야.

우와~ 저렇게 다 볼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처음시작하시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는 툴일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