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18]

in #kr7 years ago

.
.
쉬지 않고 달릴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가끔은 지치고 쉬어가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몸도 지치고, 마음도 지치고, 소재도 떨어지고 …
시간이 필요할 때도 있지요.

가끔 스팀잇에 꾸준히 글을 쓰고 댓글과 보팅을 하시는분들을 보면 존경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몇몇분들은 며칠 전에 보았던 영화속의 경주마 같은 느낌을 주는 분들도 있습니다… ㅎㅎ
“Secretariat is moving like a tremendous machine.”
지치지 않고 스팀잇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지요.
글을 읽고 있으면 저도모르게 동기부여가 되곤합니다.
부럽기도 하고 따라하고 싶은 마음도 생깁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힘을 주고 있나 봅니다.
내가 힘들때 나에게 위로가 되어주고, 또 내가 다른분에게 위로가 되는 순간도 있겠지요.

어제 오늘 기분이 꿀꿀한게
아마도 오늘이 한주를 시작하는 일요일이어서 그런가 봅니다.
아침 미팅을 하고… 멍하니 앉아 있다가 몇자 적어 봅니다.
집에가서 올려야 겠네요.

내일이 월요일입니다.
출근 때문에 몸과 마음이 무거우신 분들에게
화이팅을 외칩니다… ^^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첫출근 다녀왔습니다. 많이 피곤 하네요

화이팅입니다 ㅋ

Great job.i resteem your post.everybody follow @cryptomaker

충전이 되는 시간이 오실거라생각들어요^^

월요일 ㅠㅠ 하루종일 몸이 천근만근이네요. 그래도 한주의 시작을 힘내서 해보려고합니다! 화이팅

당신의 외침은 내 땅 인 반다르 아체 다르 살람 (Bandar Aceh Darussalam)까지 멀리 울 렸습니다. 나는 이번 주에 같은 것을 느낍니다. 나는 또한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처럼 성공하지만, 항상 실패 할 때마다, 그러나 일어날 정신은 중요합니다. 나는 잠깐 생각합니다. 헤헤

화이팅입니다!!!! ^^

최근본 동기부여 영상입니다 시간되시면 한번 꼭 봐주세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휴~

이전에 abdullar 님의 임대를 받았던 당시 시작한지 한달 밖에 안된 초 뉴비 였지만 저에게 엄청난 힘이 되어 주셨었습니다.
지금 나름의 자리를 잡고 앞으로도 꾸준히 스팀잇에서 살아나갈 터전과 씨앗을 주신 분이시죠.
저도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abdullar 님도 활기찬 월요일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why google cant autotranslete it(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