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19] ... 바칼라 구경하기

in #kr7 years ago

.
.
바칼라는 조그만한 동네 슈퍼입니다.
상가가 밀집된 지역이나 주거지역에서도 쉽게 찾을수 있지요.
보통 장을 볼때에는 루루마켓이나 술탄센터처럼 대형마트를 가곤하지만 급하게 필요한게 있을때에는 가끔 바칼라를 찾곤 합니다.
20170916_075615.jpg

대형마트에 비할바는 아니고, 한국의 동네 편의점이나 구멍가게정도 수준입니다.
과자나 음료수 야채, 담배등이 있지요.
모스크에 딸린 바칼라는 보통 세탁소가 옆에 있고, 담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종교적인 이유인것 같습니다.
20170916_075722.jpg

오늘은 야채가 좀 부실하군요.
20170916_075816.jpg

제가 좋아하는 콜라가 가득하네요... ^^
20170916_075838.jpg

많은 사람들이 바칼라앞에 차를 세우면 점원이 달려와 주문을 받습니다.
차안에서 물건을 주문하고 물건과 거스름돈을 받지요.
처음 중동에 와서 생활할때 낯설었던 모습중에 하나였는데 점점 익숙해지는걸 보니 저도 조금씩 현지화가 되고 있나 봅니다... ^^

한국은 출근시간이 되었네요.
활기찬 하루 되세요... ^_^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x for sharing

Loading...

Congratulations @abdullar, this post is the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7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723.13.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積極的網站,你在哪裡知道這個帖子?我很高興,我發現它,但生病的詢問,很久以前找到你進一步的職位。

如果你喜歡我的博客然後upvote我,請訪問我的博客

plz come to visit my blog if you like my blog then upvote me

저 출근 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십시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딱 편의점 수준이네요. 차에서 주문을 받는다니 서비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신기합니다.

콜라 모듈만 봐서는 한국과 다름 없는데
점원이 달려와 주문을 받는 시스템은 왠지 한국보다 더 나아보입니다 ^_^ 좋은하루되세요

정말 세계어딜가나.. 콜라와 환타의 점유는 어마무시 하네요..~ 코카콜라가. 처음 중동과 같은 서남아시아, 아프리카에 진입할때 무료로 햄버거를 나눠주고. 시원한 콜라를 제공했다는 마케팅이 문뜩 생각나네요..^^
요즘도 한낮에 40도가 넘는거죠?? 헥헥

일종의 드라이브 쓰루 시스템이네요?
너무 더워서 손님이 차 밖으로 나오길 꺼래해서 생긴 시그템일까요? 생소하지만 고객 편의, 만족도는 좋을것 같네요.ㅎㅎ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