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득 간만의 이케아 탐방기-!

in #kr6 years ago

여름이불을 사야 할 때가 왔습니다.

날씨가 무척 덥더군요 요새.

그래서 저희는 이케아로 떠났습니다(???)

처음 들어서서는 장바구니같은거 필요 없지 않냐 했는데 어느새 주섬주섬 쓸어담고있는 억셉부부-_-ㅋ

image.png

보이는것마다 이뻐보입니다ㅋㅋ

image.png

이런 테이블이 우리집에 있다면...
대신 누워서 잠을 잘수 없겠지.... 후...

image.png

허접한 철제사물함인데 괜히 눈길이 가네요.

image.png

주아도 언젠간 저런걸 적어주겠지... 흐흐
하다가 가격보고 헉....ㅠㅠ

image.png

아니 예전에 이사올땐 저런 조명 없었는데ㅠㅠㅠ...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설치해보고싶네요.

image.png

갖고싶구나 너란 조명

image.png

저 간단해보이는 기차놀이가 얼만지 아십니까?

14.....

14000원...!!!!!

주아 선물용으로 장바구니에 슥

image.png

주아도 중간쯤부턴 깨가지고 신나게 돌아댕기고 있습니다.

image.png

갖고싶은 의자 발견.

이번에 서류넣은거 붙으면 저거 삽니다. 살꺼에요.

image.png

책상...

저는 왜 책상을 이케아에서 사지 않았을까요ㅠ

image.png

그리고 오랜만에 왔더니 먹거리 공간이 예쁘게 바뀌었습니다.

image.png

예전엔 군대식당같은 딱딱한 느낌이었는데

굉장히 알록달록 하면서도 유치하지않게 바뀌었네요.

image.png

그리고 중간중간의 조명들이 가격대비 예뻐서 계속 시선을 잡았습니다.

image.png

돈까스 사준다는 말로 간신히 앉혀놓은 주아..

image.png

요건 종이로 만든 조명입니다.
이뻐보이지만 저걸 사다가 조립한다 생각하니 토나오는군요.

image.png

주아가 앉아있는 틈을 타 주문하러 갑니다.

image.png

으음 돈까스... 선택

image.png

크로아상... 먹진 않지만 이뻐서 찰칵ㅜㅠ

image.png

신나게 구경하고 배터지게 먹고 가는군요.

괜시리 이사가고 싶어지게 만드는 이케아 구경기였습니다ㅠㅠ

Sort:  

주아는 좋겠네요! 선물도 받고...ㅎㅎ 꼭 의자도 사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꼭 살수 있기를....!!

저는 이케아 빠순이예요 ㅎㅎㅎㅎ 애기들이 놀러가면 재밋어할꺼같아요 ㅋㅋㅋ

키즈까페 가는 느낌으로 가도 괜찮을것같아요 ㅋㅋㅋ

오우오우!! 책상이랑 조명 진짜 이쁘다 ㅠㅠ이케아 떡볶이 어때여? 저희도 저번 주에 갔다왔는데 ㅋㅋ

고추장맛 한가득ㅋㅋ 의외로 한국 전통적인 맛이 남

어셉님 오랜만에 뵙느거 같아요 ㅎㅎㅎ
이케아가면 사고 싶어지는게 많다고 들었는데 사진으로만 보아도 사고싶어지네요 ㅎㅎ
기차는 정말 싸네요! 주아가 좋아했을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